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위압적이지는 않습니다

클래스 - 마카롱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위압적이지는 않다. 1차적인 단계는 당신이 서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제쳐둘 시간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가? 도움을 요청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많은 서비스처럼 이것은 당신의 풀타임 공연이 아니다. 당신은 사실 당신의 지원을 위해 당신이 참석해야 할 일이 있다.

그래서 선택이 이루어졌다. 나는 이제 누구를 찾아가야 하는가?

키워드는 단순히 페이지 내용에서 중지해서는 안 된다. 키워드의 창조적이고 지속적인 사용은 마찬가지로 META 설명과 키워드 태그에 적용되어야 하며 모든 페이지에 나타나야 한다.

즉, 모든 페이지는 해당 페이지의 목표 키워드와 함께 흐르는 다양한 META 키워드와 설명을 가져야 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페이지는 키워드 문구로 구성된 세부 TITLE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어디로 가나요? 당연히, 첫 번째 웹사이트로, 이런 온라인 검색 엔진 결과에서 목록의 맨 위에 있는 웹사이트들을 찾아라.

이제 우리는 그 진술을 너무 많이 들었고, 우리는 모두 문제의 사이트에 수반되는 섭정을 알고 있다; 모든 것이 번쩍인다; 만족하지 않는다. 밥 박사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해 보라; 너를 위한 구글은 없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규칙적인 걱정거리 중 하나는 내 사이트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만약 새로운 웹마스터가 나에게 그 질문을 한다면, 나는 그들이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자랑스럽게 입는 깜빡이를 발견하고 순위를 매기기 전에, 그들의 요구에 답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라. 단지 디트카스 코치의 두 번째 부분으로 접근하고 싶을 뿐이다.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이 달성하지 못하게 해서 손을 위로 던지고 가능한 한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직업을 찾으려고 하는 기밀로 향하게 하지 마라, 적어도 아직은!다시 한번 말하지만, 마이크가 최고야! SEO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아!

이 회사에는 수많은 웹마스터, 웹 디자이너, 그래픽 아티스트들이 있다.

조금도 두렵지 않은가? 다른 웹디자이너들과 경쟁을 해야 하는데 결국 쥐 경쟁이 되지 않는가?다음 시나리오를 고려하면, Seo 회사는 품목을 판매하는 고객에 의해 유지된다. Seo 동료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제품 라인 등에 대한 모든 종류의 질문을 한다.

이것으로부터 키워드 리스트를 개발하고 고객에게 그들이 고려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평가하고 어떤 의견도 하도록 요청받는다. 회사는 1년 이내에 변경이 없다. 구글, 야후, MSN에서 수십 개의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고객이 순위를 주도하고 있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다

잠재 고객에게 이전 고객의 제출에 대한 성공을 자세히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러한 성공을 염두에 두면 SEO가 웹 사이트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이단이란 무엇인가? 링크 구축은 내 웹사이트에서 시작된다고? 누가 그런 얘기를 들어봤을까?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이트 소유주들이 새로운 웹사이트를 버리고 링크 빌딩에 연결할 가치가 있는 웹사이트를 갖기 전에 링크를 찾기 위해 나가는 것을 본다.

(A) 아마도 특별할 것이고 (B) 웹사이트 전체에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회사 이름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라는 문구에 대해 Im # 1을 볼 것이다. Im the just Arming Your Farming business around, so it easy to rank first.

수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할 때 디자인, 그래픽, 그리고 많은 우아한 코드에 집중하여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백링크 은 웹마스터들이 그들의 콘텐츠 복사본을 사실상 사후 생각으로 구성한다.

서의 핵심은 목표 시장이 검색 엔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개인이 제공하는 부동산 서비스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종류의 문구를 발견하면, 그 문구들을 SEO 프로그램에 통합할 수 있다.

글쎄,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디트카스 코치의 제2부를 보는 것 뿐이야.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이 하지 말고, 손을 위로 던지고 가능한 한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직업을 찾으려고, 적어도 아직은 아니야!다시 한번, 마이크는 이상적이다! 서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웹사이트 유지관리는 어떤 SEO 프로그램의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웹사이트가 실제로 강화되는 즉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기술을 점진적으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자료를 포함하는 방식으로 돌아가게 한다면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