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등록금으로 정확한 운동화 비율로 가치를 높일 것을 보장함

교육 - 대학

자녀가 5살이 되면 1년치 교직원 교육을 준비하면 17세가 되면 1년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높아질 것이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알고 있다.

그는 당신의 대학 학교를 부수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가족과 함께 더 나은 교수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까지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장학금에 관한 가장 좋은 점은 현재 현재 교육대학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진 장학금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몇 가지 유형이 수시 주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조금이나 장학금이나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직선 A 학생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요즘, 심지어 학문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개인에게도,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을 포함하여, 오늘날에는,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을 포함한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진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기본적으로 어떤 것이 혜택을 추측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그래서 실제로 좋은 비율에 도달하게 되고 실제 주식 흐름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주요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고등 교육을 받은 공식 강좌를 수강하고 있다 하더라도, 얼마나 잘 갖추어져 있는가? 그들은 이미 병의 주요 부분이었던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내가 말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 오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는 것은 내가 추천하고 싶은 시스템을 얻을 것 같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는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사람들이 빈곤에 속하는 이유에 대해 다양한 상황을 확인했다. 고등학교나 대학을 경유하는 것, 원치 않는 임신, 약물 남용 등.

이것은 우리가 사회의 작은 소득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표준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단순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과정은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같은 상황에 있는 수십만 명의 다른 십대들이 간단한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왜 그런가? 당신의 아들이나 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곳에 자원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다. 나는 1973년부터 10,000달러 이상의 대학생들을 자주 가르쳤고, 게다가 나의 이전 시장 학교 안에 있는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도 보았지만,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하지 않는 많은 학생들을 보았다. 게으름, 부족함, 부족함 목표, 불충분한 초점,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의 목적. 당신이 모리슨을 성공시켜야 한다는 목적에 용기와 적용이 필요할 것이다. 사면 배우 존 웨인은 우리에게 용기가 두려워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단지 목적 없는 직접적 일을 질질 끌고 가는 사람들이다.

수년에 걸쳐, 단지 논쟁의 어느 한쪽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에 의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후속 요인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즐길 필요가 있다.

이 범주에서 일반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사립 초등학교 또는 필수 조건을 갖춘 학교 내에서 가르치기 위해 지원자에게 매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이 기관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단지 한 사람만 가지고 정확한 장소에서 놀고, 단지 한 사람만 가지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것들을 하는 것을 낭비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연구해야 한다.

당신의 길을 구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길을 구걸하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직업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독특한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 스스로 나갈 자격이 있다.

수년에 걸쳐 두 가지 주장 모두에 대해 뒷받침하는 많은 연구들이 분명히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수명보다 숫자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듣기 위해 다음 요인들을 검토해야 한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그것이 성공의 길을 걷는 데 더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이 목표 설정에 기여하는 것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가질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