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전혀 모르십시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데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Facebook 마케팅에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연결 될 수 있다면 자동차 판매를 한 번 하기 위해,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면서 공개되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중에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모두 제출하고, 동일한 사진을 각각에 포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독특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개별적인 것들을 다르게 유지하라.

소셜 네트워크를 귀사에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는, 귀사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채널이 실제로 공개되어 있고, 귀사의 활동과 내용을 통해 귀사의 조직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것 보다는 매우 다양합니다. 귀사의 모든 사람이 주목하게 될 것에 대해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며, 귀사의 서비스에 대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대안을 계속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공개적인 SNS 마케팅이 더 나쁘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해야 하고 항상 목적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것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보고 단지 유지하고 싶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것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그들에게 잘 공급하고 합류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동안 기억상실증을 겪은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장소나 국가가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뭘 믿니? 그들은 당신이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 행동하도록 격려하는가? 보통 “NO”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것을 전에 들어봤습니다?왜냐하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여러분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댓글의 양으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입니다

일단 마케팅 방법을 갖추면 최대한 빨리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효과가 없다. 일부 의심자들은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자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기술이 완전히 구현될 것이라고 보장한다.

휴일의 이미지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당신의 아이템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 있는 축하 행사가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기본으로 하는 것이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코멘트를 함으로써,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을 확실히 볼 수 있도록 한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적어도 한 번, 그리고 이틀에 한 번은 페이스북을 해야 할 누군가를 고용해야 한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이 고객에게 그들이 무엇을 신경쓰는지에 대해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말할 필요가 있다

나는 사회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에 만족과 조직을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고 그것은 괜찮다.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의사소통이라고 보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