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근에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기술 - 컴퓨터

나는 최근에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두 컴퓨터의 가상 결과를 만든다. 도구들은 폴더를 링크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오래 걸리지 않았다. 당신의 다른 인터넷에서는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앵무새 케이지에서 나오는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한다면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컴퓨터 내에서 항상 상단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하는 것이 더 낫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미니 노트북에 대해 인기 있는 애플에서 나온 것이다. 매우 작으며, 앞쪽에 65 x 65 x 2 센티미터의 속도로 측정될 것이다. 당신은 DVD 동기 부여를 위해 속도를 찾아야 할 것이다. 모든 커넥터는 데스크톱 뒤에 위치해 있다.

시계에서 숨겨져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하드 드라이브, 그리고 120GB 하드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다.

8x DVD 드라이브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합니다.이 모델은 현재 약 600 달러입니다. 마우스, 키보드 및 모니터는 대부분의 Apple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별도로 찾을 수 있어야할 수 있습니다. Mac OS X V105 Leopard 판매 지점 :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크기 및 괜찮은 사양.

당신의 데스크톱이 당신을 방해할 것 – 나는 그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각 반마다 놓고 광범위한 노트와 성취할 수 있는 최고의 학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즐겁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배치하고, AIM에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과 함께 수업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니 그것은 확실히 생각이다 몸캠피싱 . 나를 믿어라, 다른 대안이 없다. 힌트를 받을 때 펜과 종이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는 것이다. 그 직후에는 좋지 않은 소식을 깨뜨린다.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모든 것이 제공되지 않는다. 나에게 그렇게 해라. 그리고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파워 유저: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파워 유저 컴퓨터가 넓어진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사람이 디지털 디자인을 하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종종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신뢰할 수 있는 그래픽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피한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할 다양한 실행 시스템에 따라 더 비싸다. 파워 유저 컴퓨터는 정확히 무엇을 수행해야 하는지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의 범위를 가질 수 있다.

유형은 이 컴퓨터에서 체중이 건강에 좋지 않은 것을 작동시킨다.

도둑이 태블릿이나 노트북과 비슷한 휴대용 기기를 훔치는 경우가 더 많아 도둑이 도둑을 맞거나 분실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는 것은 거의 보장되지 않는다.

하지만 수입은 그 반대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을 당신의 집에서 운전하고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프로세서를 언급할 때, 몇 가지 다른 가능한 대안을 포함할 수 있다.

기본 옵션은 분명히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만약 추가 전력을 잘 구축한다면, 당신은 i5 또는 i7 프로세서와 관련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터보 부스트 하이테크를 탑재한 90GHz, 300GHz

데스크톱을 사는 것은 쉽지 않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 모든 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만약 당신이 이 위치에 있다면, 당신이 원한다면, 우리는 아래에서 10대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었다.

사실 최신 모델이 항상 더 많은 것을 되돌려 줄 수 있는 방법.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끝날 때까지 몇 달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결연한 게이머를 고용하거나, 그들이 연구원과 관련된 복잡한 분석 작업이라면, 오히려 데스크톱 PC 거래 내에서 중간을 식별하라.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고급 기기에 대해 이런 것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하려면 안 된다. 36 Gigahert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와 관련된 처리 전력이 높은 모든 그래픽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39 GHz 또는 8 GHz의 6-core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 5GHz의 코어 프로세서

보증: 컴퓨터를 선택할 때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컴퓨터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에게 마음을 쉽게 줄 것이다. 항상 보증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그들이 당신을 방문할 때마다 컴퓨터가 더 안전하다고 느낀다.

누구나 가질 수 있는 또 다른 선택은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 잘 알려진 노트북 컴퓨터다.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개인을 위해 개발된 작은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 안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