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비디오 게임은 국내에서 군사 쿠데타로 인해 취소되었다.

오락 - 온라인게임

2차 비디오 게임은 국가의 군사 쿠데타로 인해 취소되었다. 다음 비디오 게임은 1973년에 라고스에서 보관되었다. 1987년 올 아프리카 게임 이전에 몇 번의 잘못된 시작 후에,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4년마다 개최되었다. 2011년 비디오 게임은 9월에 모잠비크의 마푸토에서 개최 될 것이다.

이 게임들의 컨트롤은 매우 기본적이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자전거를 제어해야 한다.

당신은 뛰어오르고, 오르고, 내려가고, 왼쪽, 이상적이고, 많은 스턴트도 할 수 있다.

또한 중고 게임에 대한 친구들과 교환을 설정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끝내자마자 다양한 게임을 마친 다른 사람과 교환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활용 게임 교환은 매우 즐거울 수 있고, 한 가지 새로운 게임의 비용으로 5, 6개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

교환에 더 많은 개인을 포함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게임을 무료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수입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당신에게 훌륭하지 않은 것에 돈을 지불하라. 당신은 다른 사람과 바꿀 수 있다.

모든 인간, 특히 어린이는 가지고 놀기 위해 태어나고 재미있게 놀기 위해 태어난다. 놀이하는 아이가 다른 아이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은 휴식을 주는 동시에, 어린이들을 위한 상상력 있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뇌와 신체의 자극의 원천이 되는 것은 어린이들의 창의성, 창의성, 분석적 기술, 정신 성장과 인식을 발달시키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런 게임들은 무료 웹사이트 온라인에서 발견될 수 있다.

특정 육군 비디오 게임 웹사이트에는 헬리콥터, 탱크, 말, 그리고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육군 소속을 포함한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이 사이트에는 전체 페이지가 3페이지인 적어도 24개의 게임이 있다.

이 금액은 그래픽을 위한 적어도 72개의 다른 비디오 게임도 쉽고 복잡한 음악적 배열도 마찬가지로 다양할 것이다. 게임 자체는 겜블시티 가입방법 재생된다. 빠르고 지침은 영어로 만들어진다. 이것은 소녀나 아이를 즐겁게 하고 베팅하는 시간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몇몇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많은 공룡들이 개인들에게 폭력감을 주고 쥬라기 공원과 같은 영화를 믿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이것은 타당하다. 글쎄, 그들은 정말로 많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지침에 공룡 게임이 많이 들어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비디오 게임의 목표가 아이들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한다.

그리고 십대들 때문에, 그들은 사실 그런 무서운 장면들을 만들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도라의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는데, 아이들이 어떤 관심을 가지든 간에, 여러분은 그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게임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운전하고 경주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도라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이 있다.

도라는 경주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그녀는 장애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녀는 모든 것이 아이들에게 훌륭한 운동 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하드웨어 요구에 의해, 온라인 변형은 재생할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지만, 현대 PC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추가 그래픽 카드로만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플레이하기 위해 조이스틱을 필요로 하고 일부는 정교한 비디오 게임 콘솔 장비가 필요하다. 그러나 일부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에 대해 초조해 할 것이다. 이것은 공룡의 대다수가 사람들에게 폭력감을 제공하고 그들이 폭력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

쥬라기 공원 같은 영화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정말로 그렇게 많이 강조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지침에 공룡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지 않기 때문이다. 비디오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비디오 게임의 목표가 어린이와 십대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한다.

그러므로 그들은 실제로 그러한 무서운 장면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나는 사회적 상호작용이 중요하다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이 보드나 탁상게임은 컴퓨터게임 앞에서 큰 진전을 이룬다. 만약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라면,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 우리는 마리오 파티가 놀라운 발전이었다면 우리는 그것을 더 많이 기억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마리오 카트 대회를 가지고 있다.

나의 가족 구성원인 탁상게임은 사실상 완전히 2명 이상의 게이머 보드게임이 그들의 사회적 상호작용을 장려하기 위해 뛰어나다.

여러분은 자동차도 포함하지 않는 주차 게임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이 비디오 게임들 중 일부는 완전히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이용한다.

물론, 견인 트럭, 괴물 트럭, 더블 데커 버스도 있지만, 주차할 수 있는 범선, 오토바이, 요트도 있다.

헬리콥터와 비행기 주차 비디오 게임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심지어 우주 비행사 주차 비디오 게임도 있다!주차 g 몇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