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꿈의 일이 무엇이고 무엇을 즐기는지 알아내야 한다

교육 - 대학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의무가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직업을 추구해야 한다.

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당신은 대학 교육을 훌륭하게 했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는지에 대해 잠시 멈추고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부유한 가정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부모님은 항상 당신을 돕기 화상전화 위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예방될 필요가 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아이가 대학에 진학할 경우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가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유익한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A학기나 2학기, 그리고 그들은 떠났지만, 그들이 다양한 해 동안 밖에 나가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20대 후반일 때 어떤 사람들은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기본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하단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돈을 지불하는가? 또, 그 비용은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말하지 않습니다

제529조(주립대학 저축전략)의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선불 수업계획이고, 다른 하나는 주립대학 저축전략이 일반적으로 보장하는 교육대학인 기존 비율의 주내 공립대학에서 향후 등록금을 잠글 수 있도록 하는 대학 저축전략이다.

많은 대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하는 운동과 게임이다. 어떤 것이 떨어질 정도로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고, 어떤 것이 그들의 교육 대학 코치들은 그 선수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연관되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연방 정부는 전체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부여했습니다. 연수생 당 평균 교부금은 $ 2,278이고, 최대 상은 $ 5,350입니다. 이는 연수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많은 상황에서 대학 교부금은 재정 상황에 따라 부여됩니다. 금전적 요구 사항에 있는 경우 대학 교부금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인 상황에서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서를 보낸 최초의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재정적인 요구에 한 명 이상의 학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최대 450억 달러의 보조금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매년 평균 교육생 당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을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광범위한 중등학교 학습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교육생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이 10만 달러의 범위별 교육 대학에서 임금을 빨리 벌기 위해 졸업하는 것은 훈련생들이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해서 완전한 대학 교육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전략의 주된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이다. 그 계획은 단지 등록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