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사무실 요소를 따로 두어라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조용한 사무실 요소는 차치하고, 인터넷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집에서 일한다.

침실에 있더라도 조용한 장소 기능을 제쳐두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긍정적인 행동에 기여할 수 있는 엄격한 업무 일상과 함께 직장.

하지만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들어가기 전에, 특히 음악 유형이 단지 이런 것을 수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에 성공했던 것과 관련하여,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은 사기 예술가들이 사람들의 돈과 건강을 강탈하기 위해 사용해왔다. 나는 당신이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들었다고 확신한다.

이것은 그들이 광전지 셀을 통해 이 정교한 사업 시스템을 사용했지만 합법적인 마케팅 계획을 가진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들과는 달리 피라미드 사기에는 없다. 그들이 가진 모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든 것은 어리석은 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동네의 설치물이다. 일단 당신이 모든 돈을 가지고 회원들을 모집하면,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사기 계획을 숙달할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에 사기를 일으키고, 그것은 정말로 우울하다. 당신의 훈련의 한 특정한 음식 품목이 없어졌기 때문에, 그것은 거의 모든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그들의 인터넷 사업을 실패하거나 그만두게 한다.

그렇다면 이것은 또 다른 사기가 될 것인가? 단순히 그들의 사업에 새로운 단서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이다.

픽업 아티스트 세계는 매우 단순하게 가치가 있다.

절망적으로 보이는 남자는 여성에게 아무런 가치도 없고, 따라서 그의 인식된 가치를 키웠다. 그들의 픽업 세계는 보통 많은 여성들을 주변에 두고, 한 무리 안에 있고, 그 그룹의 첫 번째 선택으로 간주됨으로써, 단지 전반적으로 방의 알파로 간주됨으로써, 그것은 술집에서 여성들을 얻는 남자들이고, 개인들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전망을 얻는 MLM의 사람들이다. 모든 것을 고려한다.

누구와 함께 사업 기회를 얻으려고 하는가, 당신이 확실히 참여하기를 열망하는 사람, 또는 보통 당신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

이 다단계 마케팅 팁과 관련된 첫 번째 방법은, 당신의 작은 사업으로 들어가는 끝없는 공급 뉴스트 리드를 필요로 하는 것이다. 지금 나는 당신의 친구와 가족의 긴 목록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에게 시작되는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물건이나 당신의 파트너를 공부하는 당신의 사업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경향이 있다.

우선, 당신이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만들어서 기본적으로 당신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수익 펀넬랜드 요소 입니다. 당신의 업라인은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할 수 없다면, 가족들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우려는 몇 년 전에 확립되었고 현재 세계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우려는 모든 종류의 제품을 제조하고 운반한 다음 딜러들에게 그것을 주고 그들은 차례로 이 전화기들에게 그들의 고객에게 준다. 이 체인은 무한한 시간을 지속하며, 최종적으로 그들 밑에 어떤 유형의 고객도 가지고 있지 않은 마지막 남자나 여자에 도달한다.

그리고 나서 나는 개인들이 사물을 간과하고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를 놓치는 경향을 갖기 시작했다. 당신의 가장 큰 함정에 대해 내가 걱정하는 가운데, 나는 새로운 종류의 사업가들, 즉 도보 수입을 쌓은 사람들과 관련된 것을 발견했다. 효과가 있을까? 사실, 네트워크 마케팅은 MLM 회사와의 협회를 특징으로 하는 여러 해 동안 개발되어 왔지만, 비교적 최근에만 맨발로 달리는 것이 그러한 상황을 제외하고 일함으로써 인정되었다.

이렇게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하면 아마존에 가서 네트워크 마케팅, MLM, 멀티 레벨 마케팅, 홈 비즈니스와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서적을 연구할 수 있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기 전에 그들은 이메일을 보낸다.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전에 이런 종류의 이메일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호기심 요소를 떨어뜨릴 것이고, MLM 마케팅은 당신과 같은 개인 비즈니스 개인이 사람들과 합류하는 것으로 추정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가장 쉬운 방법으로 전망을 얻는 것이 실제로 마케팅에 의해 어떻게 될지 생각하지만, 그들은 어떤 형태의 마케팅이 사업을 가져올지 깨닫지 못한다.

물론,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은 당신이 할 일이 아닌, 당신은 당신의 게임의 최고가 되어야 할 것이다.

MLM 자격을 갖춘 잠재고객의 제조 목표와 계획을 설정하고 일관성과 집중은 마케팅의 성공을 위한 두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세우기 위해

하지만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들어가려면, 그 평결이 실제로 수반되도록 해야 한다.

과거에 성공했던 것처럼, 다단계 마케팅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