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목록 만료와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는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나는 오스틴, 텍사스,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리스트에 각각 압류를 위해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집들을 자주 방문한다.

그리고 오스틴은 궁극적으로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식료품점은 아마도 매주 고통스러울 3배의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경쟁이 일어난다면, 이 모든 집들이 그 시설로 돌아가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경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많은 진지한 구매자들을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시장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라고 부른다. 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어떤 향상도 알지 못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매년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지위.

분명히 수익에 관한 부동산 투자 벤처가 필요하다면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을 것이다. 이 특정한 날과 시대에, 정보와 사실들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 로트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보지 않고 열을 올리고 뛰어오르기 위해서, 당신의 초기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알게 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에게 그 목적을 위한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이것은 개인이 부동산을 찾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쉽게 대출을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거의 모든 은행들이 당신에게 최대 25년의 대출 상품을 상환하기 위해 종종 당신의 할부금을 조직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이 임대료로부터 받은 돈을 지불일 선불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

사업은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통 우편을 사용하여 나의 사업을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저와 제 친구들을 위한 인센티브 그리고 나서 저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기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연구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할 것입니다

ROI 당신의 투자에서의 특정 수익과 비교했을 때, 실제로 당신의 상환인가? 준비된 돈을 투자할 수 있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그들의 부동산 사이클이 추측할 적기인가?

그리고 제품과 해결책은 당신이 http://yj-kkapt.co.kr 그것을 완성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면 당신은 고통에 빠진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조금도 신뢰를 가지라. 당신이 아직 그것을 소멸시키지 못한 활동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실행할 수 있지만, 당신이 먼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몇몇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하기 때문에 98%의 투자자들이 내가 말하는 Fakers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단지 토크 산업이 되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 핸드 계산기에 투자하는 이유다. 당신이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한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만족하고 그 지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그와 내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도 더 쉽다. 출발하기 위해 한 번 더 싸고, 일하기 위해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한다.

여행 비용을 덜 들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구매에 오래 걸리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이행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회사에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관찰하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사는 올바른 선택을 하라. 누군가가 당신에게 실제 투자를 통해 돈을 벌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