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번거롭지는 않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번거롭지는 않다. 매일 출근하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경로를 가지며, 일하기 좋은 방법으로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못생긴 가정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관련성이 있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감일역 한양더챔버 하루에 몇 분만 더 농사를 짓는 것이 많은 시간을 얻지 못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 있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엄청난 문제라면 당신을 위해, TV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몇 시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다음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 쉬운 나는 편지의 결론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응답하지 않으면 거주지가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태도는 분명히 차이를 만듭니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거래를 작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최근에 자신의 발을 쐈습니다. 시도조차하지 않고 이미 실망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성공을 위해 배가 고픈 사람은 깨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내가 확인하는 많은 개인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wii 콘솔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사용 된 생각 시간을 적절하게 학습 기간으로 많이 절약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 결정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이되어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더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책이나 두 권을 인식하거나,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사용하고 싶은 특정 전략에 대한 코스를 제안합니다. 항상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유익합니다. 먼저 지시 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럴 줄 알았어요

분명히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실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이길 수있는 기초입니다.

단계 #3 – 일관되고 지속적인 유지 : 부동산은 많은 부자가되지 않습니다 빠른 전략 부동산은 기간에 걸쳐 부자가되고 주머니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넣습니다 오늘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실제를보기 위해 행성을 붙일 필요가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증가해야합니다 거대한 전자 상거래 모델은, 당신은 시장 내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손실을 감수하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만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지불이 예상되는 시점보다 먼저 얻을 필요가 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가장 잘 알지 못하는 해를 거듭할 때 고심하는 똑같은 위치다.

나는 항상 이것이 내가 설립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하여 이틀 만에 그랜드 이상을 떨어 뜨렸다. 18 개월 만에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더 우울한 계좌와 함께 종이 (즉 할인된 모기지)에 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에게 내 가족을 고려할 때 더 저렴한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실제로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다행스럽게도, 업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기본 방법에 의해 결정되는 수익성있는 수백 가지 변형 방법 중 일부는 다른 방법보다 효과적 일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기가 실제로 상승하지 않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덜 성공해야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아마도 독특한 개인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때일 것이다.

단계 # 2 – 당신의 목표 시장이 될 평가 : 당신은 단순히 모든 산업 시장에 모든 될 수 없습니다 –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하는 경우, 지구 압류 지역 투자를 시작하십시오 – 당신이 집주인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경우,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에게 문의하십시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유동성 자산으로 간주되어야하며 여가 시간에 특정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개입니다.이 기간은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자가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판매하기 위해 올바른 선택을할 수 있는 경우 준비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