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내가 먼저 발견한 것이다! 불행하게도, 모든 것은 문제와 함께 시작되었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이것은 정확히 내가 먼저 발견 한 것입니다!불행하게도, 모든 것은 문제와 함께 시작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금 문제를 해결하는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것은 여러분이 다른 좋은 방법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때때로, 여러분은 그냥 앉아서 상황을 간과할 수도 있고, 정직하게 인생에서 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을 결정하는 시험을 할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은 올바른 태도로 시작되어야 한다.

둘째, 기사를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노출의 톤을 얻고 신뢰성을 위해 의미를 빌려줍니다. 사람들이 읽는 것은 당신의 물건 만 있다는 것을 깨닫는 바로 그 곳에서 볼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은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기사의 조각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쓰는 물건이 흥미롭고, 업데이트되고, 독자에게 유용한 지 확인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의 인생 이야기를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거나 당신이 강아지를 애지중지하는 방법 당신의 틈새를 가진 전문가처럼 쓰십시오 솜털을 잊어 버리십시오 인터넷 디렉토리와 e-zines에 기사를 제출하십시오

모션 빌딩 회사에서 실제로 공을 얻기 위해 따뜻한 판매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기사 마케팅, 소셜 마케팅, 유료 마케팅, 직접 마케팅 (오프라인 및 온라인)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수많은 것들이 성취되지만 다이어트 체제는 수많은 측면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하나를 해야 합니다!당신은 그 한 가지를 완벽하게해야합니다!

이 피라미드 구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 정부, 기업, 대학, 사회 단체 등 – 가장 훌륭한 사람들은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고 더 많은 이익을 포함합니다. 다운 라인에 있는 사람들은 돈을 적게 벌고 혜택에 대해 엄격합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각 직원과 1 명과 이야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문제에 관해서? 가능해요!수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피라미드 구조 바로 아래에 있는 특정 사람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관리위원회는 그에게 요약된 몇 가지 중요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관리위원회는 주요 이사들과 그가 소유한 모든 재산뿐만 아니라 각 부서장과 접촉하는 이사들과도 연락을 취합니다.

무엇보다도 다중 수준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아니며 피라미드 계획은 불법이며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다중 수준 마케팅은 실제로 조직 구성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피라미드 구매는 주요 기업의 시작 조직도를보고 설정합니다. 피라미드는 실제로 가장 합법적인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MLM 회사는 계획으로 분류됩니다!

다음으로, 급여 계획,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어떻게 지불합니까? 모든 Multi Level Marketing 회사는 귀하의 수제 보석 잔존물이 증가할 때까지 귀하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프론트 커미션을 창출할 때 모집을 커버할 것입니다. 항상 상품 판매가 되어야 합니다. 운전자를위한 사업이 아닙니다. 나는 결코 귀하를 돕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회사가 귀하의 노력에 대해 귀하에게 보상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성취 자에게 보너스가 있습니까? 정확히 잔여 소득은 무엇입니까? 내가 돈을 받을 때? 회사 내의 발기인 – 독립적인 유통 업체 – 자체 판매로 커미션을받을 뿐만 아니라 회사에 소개하는 다른 유통 업체의 판매로 커미션을받습니다.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팁의 두 번째는 이러한 새로운 리드를 얻을 필요가있다 그리고 당신을 신뢰이 업계는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하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 배우자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중소 기업에 가입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코 당신과 파트너가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고객을 얻을 때, 당신은 그들이 사람에서 구입하는 무엇이든에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2 ~ 3 명의 고객을 가지고있는 것은 그들이 일주일 내내 수백 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한 당신에게 상당한 수입을주지 않습니다 당신은 고객이 많다는 것을 확신하고 싶습니다 적어도 누군가가 2 ~ 3 명마다 사람을 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대한 행동을 취하고 로마는 24 시간 만에 구축되지 않았습니다. 성공은 열심히 노력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목적을 달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확한 시력이 없으면 판매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화면을 보거나 링크를 무작위로 게시하는 것만으로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양한 다른 업계와 마찬가지로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급여 계획, 그들은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당신에게 어떻게 지불 할 것입니까?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모집 에너지를 커버 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강력한 잔여를 고용 할 때까지 개별 건물 노력을 커미션을 만들 것입니다 항상 항목의 판매가되어야하거나 모든 사람을위한 사업이 아니어야합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당신에게 회사 수입과 장기 급여를 모집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대해 당신을 보상하는 방법, 성취 자에 대한 보너스가 있습니까, 정확히 잔여 소득은 무엇입니까, 나는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까? 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