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는 단일 계층입니까,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사는 단일 계층입니까,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특정 계층 프로그램은 자신이 만든 비즈니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만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한 제품 판매에 가까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집 수수료와 훨씬 비슷합니다

Dont spread yourself to thin, Control it Do everything – Try as you might, you can be everything to people 가입에 대한 엄청난 유혹이 있고, 한 가지 더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는 것이 있다.

여러 가지 품질의 온라인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매우 좋은 결과를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어 다른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처음에 제대로 해라. 그리고 나서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다시 추가하여 다시 해라. 내가 보장한다.

그렇게 공식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시장 20 개 또는 30 개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제휴사는 홍보에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는 제휴사보다 자신의 시간 중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똑같은 일을하는 광범위한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정확히 무엇인지, 심지어 무료 웹 로그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예를 들어, 최근 Tiny는 친구가 참여한 $ 15,000에 매달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또한 단계별 방법으로 제휴 마케팅 연구 과정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무엇을하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좋은 비디오 자습서와 온라인 세미나를 찾으십시오 처음에는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 회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매우 자동으로 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확인하도록 선택하십시오.귀하의 사이트에서 이미 생성 된 노출 수, 조회수 및 매출에 중요한 개별 통계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십시오.인상은 귀하의 사이트 방문자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입니다 성공은 귀하의 배너 또는 텍스트 백 링크와 관련하여 한 번의 클릭입니다 사이트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우리는 또한 다시 액세스 할 수있는 특정 체류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일부 주선의 상금에 대한 추첨을 위해 보상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얻은 개인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하면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웹 사이트에 대한 추가 기회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그 방법으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직장 동료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구독을 취소할 것이고 또한 새로운 사람들을 찾기 위해 남겨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사업을 소유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정말 좋은 해결책이다.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친숙하고 가볍고 휴대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세계를 경험해야 한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결정하십시오. 링크를 연결하기 위해 연결할 때, 배열과 관련하여 누구나이를 실행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파악하고, 좋은 것을 즉시 실현하면 이익 추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 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대답, 그리고 당신은 어떤 솔루션을 설정 하는지 확실 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질문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중요 한 부분은 단지 시작 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첫 번째 달러를 온라인으로 적립 하 고 변경 하 고 거기에서 적응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홍보 하는 것 보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최대 수준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누구도 적절하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고 유익한 정보로 구매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아야합니다

제휴사는 1계층 프로그램인가요, 2계층 프로그램인가요? 적어도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직접 개발 한 비즈니스에 대해서만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해당 비즈니스에 대해 귀하에게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채용 수수료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유형의 성공을 도약하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좋은 상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즉,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