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당신이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실망하게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소득의 관점에서 당신이 만들 수있는 것에 대해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나는이 품목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가 100 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의약품 및 의약품 품목에 대해 언급하고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제공하기가 상당히 쉽습니다.

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기준으로 지불해야 할 정해진 비율을 계산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요구되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들어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과정은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프로모션이며 고객을 그들에게 데려 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쉽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이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게임을 할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 그것을 효과적으로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이것이 올바른 장소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안에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제휴 마케팅이 어디에서 가능했는지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사용하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리뷰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 있는 여러 제품의 평가 및 대조;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기사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는 항목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웹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 오피가이드 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또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카피를 쓰지 않고, 그래픽을 만들지 않고, 분명히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돈을 벌게 된다.사실 여기서 실제로 울리는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아이템들을 여기서, 25%를 지불하는 이 아이템들을 계속 투구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를하기 위해 많은 일을했고, 경고 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으면 심장이 가라 앉습니다.이 비율에 맞는 모든 작업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다른 누군가의 아이템,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귀하가 지불하는 수수료 수량은 수수료 %와 항목의 비용을 기반으로합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승리합니다

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우수한 키워드, Word Tracker 그리고 이러한 도구 중 일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롱테일 키워드 등

귀하의 평가는 제품 / 서비스의 우수함과 함께 나쁜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좋은 평가를 무시하면 고객이 귀하를 믿지 않을 것이고, 귀하의 사이트를 신속하게 종료하여보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이전에 보았던 규칙이지만,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르면 판매가 급증 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내가이 매우 계열사와 성공적인 개인을 연구 할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수동적 인 수입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Robert Kiyosaki는 소유물은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속성은 잠재 고객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입니다.

세 번째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간과하는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항목을 나와서, 당신은 여분의 비용과 mo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