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들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투자를 할 수 있고, 완벽한 방향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것이다.

금융 - 투자

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을 완벽한 방향으로 투자하고 안내할 수 있도록 소개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여전히 자동 투자 계획을 수립해서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 의해 기부금이 자동적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돈을 지출하는 번거로운 사람 중 가장 좋은 사람이다.

약세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하락 추세를 초래하고 시력에 끝이 없을 수 있다.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은 공매도가 될 수 있다.
에그빗

공매도는 결코 소유할 수 없는 정기적인 것을 판매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브로커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사실상 당신은 가격이 하락하면 그것을 다시 살 목적으로 당신의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차입하는 것이다. 이전에 두 가지 요금에서 가능한 이익을 얻을 때 다른 약세 시장에 대한 전략은 거의 모든 약세 시장을 매수할 것이다. 방어적 스톡옵션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전력회사나 모든 경제적 어려움 동안 상품을 파는 기업과 같은 주식들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을 사용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를 활용하라. 이것은 방어적인 자원일 수 있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침착하고 감정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 경제가 좋아지면 물가는 오를 것이다. 투자의 본보기는 손실을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부는 아무리 오래 걸리더라도 만들어진다.

반대로 투자란 사람들이 물건을 팔 때 구매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판 개인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전체에서 아시아 주식을 산 개인은, 즉, 그들이 개인이 판매하는 것을 샀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주거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살 필요가 있습니다.현금이 아니라요

따라서 투자는 주식, 부동산 또는 금융에 투자하거나 채권 또는 상호 추첨을 약속하는 현재와 비교하여 더 많은 돈을 버는 새로운 결과로 간주된다. 이러한 모든 유형의 투자는 수익성 있는 수익과 차량 가족에게 이상적인 금융 계좌 잔액을 확보하는 데 유용하므로 투자 요인과 투자 방법에 대한 다른 지식을 얻도록 합시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그들만의 투자 접근법을 강요할 것이고, 한 가지 더 그들이 실제로 투자 혜택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는지에 대한 핵심에 들어간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는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매우 부족하다.1 이 전화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가 좋은 결과를 보여주면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을 볼 수 있는 곳을 알고 있다.

그는 최근 수입을 올렸다. 그는 그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범죄 지역이 아닌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그는 괜찮은 봉급 외에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집을 찾았다. 그의 이웃은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좋은 목표 지역이다. 산업 투자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속성은 모든 장소에서 찾을 수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대중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하는 일을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그 자체로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재정 지원금과 다른 수단으로 자금을 지정하여 실제 저축 이야기를 배치하십시오.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훌륭한 계좌로 설정하십시오. 4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을 사용하여 기뻐할 것입니다.

투자가 성공하려면, 당신이 먼저 당신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사전과 가능한 목표에 매우 간결해지도록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를 먼저 설정해야 한다.

개인이 길을 잃지 않도록 접근을 유도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은 단지 길을 잃지 않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투자자들이 위험 허용 위험 관용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