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lenweg는 또한 개선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 사용자 피드백을 포함시키고 업데이트 절차의 초기에 테스트하려고 노력함

기술 - 블로그

Mullenweg는 또한 개선된 피드백 루프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포함시키고 업데이트를 만드는 절차의 초기에 테스트하려고합니다. 핵심 목표는 발전 과정에서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포함시키려는 욕구입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분류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초점으로 게시물을 정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플랫폼을 해킹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는 한, 워드 프레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카테고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메인 페이지에 각 카테고리를 다르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적절한 플러그인으로 당신은 심지어 잡지와 같은 포털로 워드 프레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자녀를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그 후에 게시물에 대한 하위 카테고리로 다양한 기사 페이지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 짧은 기사 페이지에 일종의 소개를 추가하고 다른 짧은 기사를 기본 기사 페이지에서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우아하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나에게 있어 모든 것은 멋지고 질서정연하다. 그러나 이 방법은 너에게 달려있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WordPress는 지구상의 웹 사이트 중 1 % 이상에서 사용됩니다.이 소프트웨어의 개발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더 발전된 것을 원할 경우 제공되는 모든 WordPress 커뮤니티 및 포럼을 통해 모든 문제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현재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을 돕는 것 이상으로 행복하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옵션의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테마를 지속적으로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WordPre 총판모집 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 %의 정확도로 2015 년에 50 억 개가 넘는 스팸이 발견되었습니다. Akismet은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스팸 발송자가 매우 창의적이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발생합니다.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이야기를 복사하고 완전히 무료 링크를 얻기 위해 참조 된 URL을 변경하기 시작합니다. 적절한 발언과 스팸에 링크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스팸 발송자가 친절한 발언과 칭찬을 남기고 웹 디자이너가 호의적인 발언으로 인해 우쭐해하기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도록하는 것입니다

WordPressorg를 확인하고 무료 인 WordPress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전에 논의 된 바와 같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임을 감안할 때) 파일이 압축 형식으로되어 있으므로 압축 유틸리티 (예 : Winzip)를 실행하여 파일을 거친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는 국제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블로그 사이트를 보존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는 사용자 친화적 인 시각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짧은 기사 (자주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이라고 함)를 제출하여 신속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가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자연스럽게 검색 엔진과 함께 두 사람의 독자를 끌어들입니다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린

이것은 독자가 지속 시간을 유지할 수있는 훌륭한 이점입니다 Go To Duration Rate는 블로그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비고 API – 가장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의견을 수정하고 통계를 검사합니다. 이제 조정, 승인, 지우기 등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을 통해 비고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외에도 의견을 스레드 할 수 있습니다 (허용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제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등등). 토론을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개인이하는 기존 해킹없이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깨닫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의 세 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웹 사이트에 다른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했을 때 나중에이 세 가지 대안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몇 달 전에 나는 블로깅이라는 것을 선택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제안했는지 전혀 몰랐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처럼 말하고 있었다.

WordPress는 탐색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간단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WordPress 및 기본 블로깅의 기본 사항 중 일부를 찾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게됩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사이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 사이트의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여기에서 lef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