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서, 작가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제9의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를 위한 길을 설명한다.

건강 - 마사지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인간 진화를 위한 길을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하고 있다.

그는 우리가 선택할 때마다,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우리가 제대로 선택하지 않는 보이지 않는 개인이 되는 수준으로 올릴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영의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기 두려움을 폐지할 필요가 있다.

명료함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개인과 당신의 신체 언어의 힘을 연결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체지방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체지방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 체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놓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체지방 비율이다. 이것은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나머지 체지방과 비교했을 때 당신의 체지방의 비율이다. 나머지 90파운드는 다른 체지방으로 구성될 것이다. 지방에 추가되는 조직: 근육, 뼈 및 기타 연조직을 포함할 수 있음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당신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을 준다. 그는 알아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이 선택되고 영이 부여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를 결코 무게를 두지 말라. 모든 영이 같은 영에 의해 부여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고, 다른 영보다 더 잘 보일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선물 아래에는,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가 없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선물들이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필요하다.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살을 빼려고 계획했을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왜냐하면 제품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체 랩은 피부를 해독하지만 완벽한 피부는 함께 해독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의 간이나 신장을 해독하지 않는다. 해독의 정도는 또한 서비스마다 다르다. 날씬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했을 때, 많은 사람들 해운대출장마사지 은 신체 랩 세션으로 인치의 손실은 결코 올바른 식단과 신체 활동을 좇을 수 없다고 말한다.

날씬한 결과는 또한 타이트니스 랩이 제공하는 감각과도 연결되어 있다.

세션 이후, 날씬한 몸은 기본적으로 일시적이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해변을 탐험하거나 결혼 방문을 할 때 일시적인 결과를 가지고도 괜찮다.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필수품과 관련된 것이지만, 또한 공유 기준으로 이것을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사람은 당신의 체격이나 신체의 특정 부분을 목표로 삼고 최고의 신체 독소 파열에 대해 이야기한다.

다른 상상을 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프로그램이 모든 것을 경험하고 삶을 잠근다면, 혹은 그것을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귀중한 시간으로 사는 자신을 박탈한다.

당신은 문을 열고 실제를 야생 동물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용의가 있는가? 그러나 현명한 친구였음에도 불구하고? 수학의 간단한 손길을 쓰자!신체를 하루에 2000칼로리로 만들어야 한다.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제거하라. 그리고 전략의 마지막에는 신체가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의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왜냐하면 적은 비용으로 노력을 소모할 수 있는 세포가 다이어트 직전과 같은 식습관을 재개하는 것은 신체가 단순히 체중 감량 다이어트 전과 같은 가장 많은 칼로리를 사용할 수 없고 칼로리로 저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헤이 프레스토 – 몸은 쉽게, 그리고 그들은 종종 더 빨리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다.

살을 빼는 계획이 끝나자마자 지방이 나오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됩니다!

4)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방법 운동 내내 시간 교환소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한 번의 운동을 마친 후, 해야 할 일은 뛰어올라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몇 개의 점프 잭을 하고 다음 취미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따라서 전신에 속하는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을 갖게 된다면, 개별적인 근육 조직에 집중하기 어렵고 완전한 운동은 일반적으로 복합적인 활동에 의해 지배된다. 하지만 그것들은 전반적인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실패할 수 있다.

특별한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그들의 몸짓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 한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가 사실상 몸짓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을 편안하게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만난 지 몇 초 안에 당신에 대해 수백 가지 긴급한 추측을 한다.

어떤 특징이 바뀌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라. 전체적으로 당신을 거부하는 대안으로, 그것과 관련된 어떤 것이 잘못된 성별을 상기시키고 무엇을 선택할지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