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확실히 투자에 대해 배우는 두 번째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금융 - 투자

이제 확실히 투자에 대해 배우는 두 번째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작은 주식 내부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십시오. 여기 솔루션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포인터가 있습니다.

돈이 필요하면 증권에 투자하십시오. 주식 시장에 관한 많은 투자 방법에 대한 질문은 저축에 크게 좌우됩니다. 벤처 기업에 모든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주식 투자가 수익성이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돈을 확실히 투자 할 수있 비트겟 는 금액을 결정하기 전에 약간의 계산을해야합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느꼈지만,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었다.

특히 대학에 다니는 동안 아이들이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것은 당신의 삶에 좋은 시간이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의 인생에서이 시간을하는 동안 당신만큼 많은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다른 대학 졸업생보다 한 걸음 앞서십시오.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보험과 같은 성공적인 잠재력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보험 제공 업체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지속적인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회사에도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 회사들이 향후 수십년 내에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돈으로 측정 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저축 예금은 1 %의이자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1 %에서 현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 년이 걸립니다. 은퇴 할 돈을 모으는 방법이 아닙니다!그러나 주식시장은 7년 조금 넘는 기간 동안 10%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그것은 부를 축적할 것이다 – 저축 계좌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또한 편안한 은퇴를 할 것이다 – 정확히 왜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기를 원하는가!

픽서 어퍼 이것들은 최종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도 있다.

반면에, 지금은 가능성과 불확실성을 위한 시간이 아닌가? 나는 fixer uppers와 꽤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몇 초 다른 투자자, 다음 자신의 상점을 찾는 것은 매우 효과적 일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초보자이기 때문에, 경험이있는 사람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투자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략 가능한, 투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성공을위한 자신의 팁을 메모 골드 바 또는 ETF 내부를 구입하는 경우, 적절한 금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전체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종종 다른 내부에있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투자와 끔찍한 투자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 될지 미리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는 금 투자를 고려할 때 학습에 투자 할 것과 관련하여 포괄적 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 :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보험과 같은 더 긴 잠재력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보험 조직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또한 지속적인 사업 가능성을 가진 다른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그는 이 사업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치를 어떻게 파악하는가 싱글과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확립되는가 하는 것이다. 싱글 패밀리 홈 가치는 비교 가능한 주택의 판매를 보는 것에 기초한다.

주택도 평방 피트당 가격이 매겨질 수 있다.

아파트는 비슷한 부동산 판매를 살펴봄으로써 가격이 매겨지지 않는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생산하는 소득에 중독된다.

여기 사람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의 유일한 길을 찾습니다. 관리인에게 그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묻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노동에서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기초 조사를 마쳤습니다. 그는 준비 작업을 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가 높은 범죄 지역이 아닙니다. 거리를 배회하고 있지 않다.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너무 좋은 직업이다.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집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값싼 집을 찾기 위한 양질의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어디에나 있을 수 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