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ob 블로그로드를 신속하게 개선하기 위해 헤더 또는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가 있는 기본 WordPress 테마가 될 것이므로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 만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기술 - 블로그

Jakob 블로그로드를 신속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헤더 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가있는 기본 WordPress 테마가 총판모집 될 것이므로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 만 수행하면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 만 만들면됩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는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진한 파란색 * 본문 * 배경을 중심으로 떠있게됩니다.

이제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블로그의 새로운 테마를 얻으려면 다시 테마를 변경하려는 경우 만료됩니다. 그러나 WordPress 웹 페이지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유기적 검색 결과를 얻는 차익 거래 아이디어에 도움이됩니다. 필요한 도구를 얻는 것은 항상 인터넷 기업가입니다.

그러나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아마도 가장 견고한 선택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기사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그것이 컴퓨터가 하는 일이 아닌가? 인간이 느끼지 못하는 평범한 반복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서 WordPress에 쓴 모든 게시물, 기사 또는 페이지의 모든 키워드에 URL 코드를 삽입 할 수있는 것처럼 좋지 않을까요? 이제 Cashlinks Lite 덕분에 하나의 게시물이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든 상관없이 Cashlinks Lite는 모든 키워드 나 문구에 동적으로 하이퍼 링크 코드를 삽입합니다.

WordPress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요즘에는 전 세계 사람들이 끊임없이 구현하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또 다른 저비용 플랫폼입니다. WordPress는 프로그램에서 많은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구매가 웹 존재 방식과 자체 사이트 페이지가 정적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저장할 수있게하는 정확한 방법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만듭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이상적인 소셜 프로필로 발전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WordPress를 허브로 계속 논의했으며, 예를 들어 Twitter 또는 YouTube와 관련하여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하는 것을 더 빠르게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귀하의 데이터가 귀하의 블로그와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살 것이므로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걱정할 수 있는 숫자를 줄이기 위해이 허브가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잠을 잘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들 팀의 장기적인 목표가 되다

WordPress와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빠르게 색인을 생성하고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콘텐츠가 좋으면 스파이더가 평평 해집니다. 다른 옵션은 일반적으로 Vox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기 때문에 플러그인의 형식을 다음과 같이 결정할 수 있으며 곧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블로그의 일부로 파일의 선택 또한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을 위해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무선으로 연결하는 사람

세 번째 옵션은 WordPress 호스팅 사이트 내에서 외부의 임금 호스팅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생성하는 대부분의 기업가가하는 것입니다.이 이름은 WordPressOrg이며 특히 자신의 웹 서버로 다운로드하여 도메인을 뛰어 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종종 웹 호스트의 제어판을 통해 액세스됩니다. 일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귀하는 블로그 계획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신속하게 처리하는 방법

27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대시 보드 재 설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ullenweg는 이전 대시 보드 재 설계와 함께 유용성에 관한 테스트가 부족하다고 사과함으로써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현재 가장 많은 편집 기능과 관련된 사용자 불만과 관련된 많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디렉토리 아래에 표시되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일부는 플러그인 디렉토리에서 WP-Content 폴더 및 내부 수익 서비스 액세스를 엽니 다. 이것은 특정 WP-CONTENT 클릭해야 할 폴더 계속 진행하고 자신의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이 파일은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명시한 2 개의 파일을 반드시 복사합니다.개인이 사기꾼을 저장한 폴더를 열고 PLUGINS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를 강조 표시된 상태로 유지하십시오.긍정성 드래그 앤 드롭을이 폴더로 드롭하십시오!

댓글 및 pings에 더 아래로 스크롤하고 닫기 댓글 허용 – 사용자 의견 공통 상자를 볼 수 없도록 내 사이트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