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을 직시해

금융 - 투자

현실을 직시하자 싼 작은 주거지를 사회적 경제 수리하는 데 돈과 관련된 은행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돌아 오지 않는 돈으로 과소비를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정확한 돈을 쓸 필요가 없다면 아무도 당신 자신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차이의 마진은 빠듯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십시오!따라가면 돼요! 알고 싶어요

뮤추얼 토탈 펀드는 1974 년에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하기위한 전형적인 투자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 년과 미래의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펀드를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또한 최고의 뮤추얼 펀드 인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는 단순히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입니다. 이들은 벤치 마크 인덱스를 이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모든 라운드 Advant를 복제합니다. 연령: 당신을 위한 낮은 투자 비용과 성과 부서의 단점 없음

나는 주말 전사 골퍼 나는 당신이 종종 당신 근처의 모든 지역 골프 코스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전사가 너무 두껍지 않고 숲이 너무 뚫리지 않아 길을 잃은 티샷 후에 내 공을 발견할 수 없다고 믿는다.

이것은 “나는 타이거가 골프를 치기 위해 고용한 나의 투자에 각각의 특성을 가져와야 한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위해 필요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는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행하고 개선하기로 결정한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생산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리고 반드시 그렇게 오만하지는 않다. 나는 나보다 먼저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절대적으로 가지고 있다.

그들 스스로가 내가 원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눈에 띄는 투자 전략에 속하는 것은 Market Timing Individuals입니다. 과거 시장 실적에서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입니다. 주식을 매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주가 예측은 오랜 시간 동안 문제가되었습니다. 주식을 매매하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 된 경제 지표의 영향을받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구매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해 세미나를 정제하거나 마스터에서 배우거나 온라인 커리큘럼에 투자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에 의해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거의 매주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합니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만드는 대안을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우 건강한 재료는 투자 결정을 내리는 사람을 이끌 것입니다 교육받은 다른 사람들의 말을들을 필요가 없을 때 당신은 스스로 재정적 자유를 얻습니다

값싼 집은 산업 스펙트럼의 반대편에 있다.

값싼 집은 어디에나 있다.

모든 지역사회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가 값싼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고소득층보다 중산층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이것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여성들은 그들의 진정한 연구가 남성들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들은 직업에 대해 가치가 있고 숙녀들은 그렇지 않다. 처음에는 놀랍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를 수행하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보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침을 받았다는 느낌을 갖게 했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환산하면, 그것은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힘을 얻을 것이다. 우리는 주변에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

이것이 진정으로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골프 코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개념이 없다. 나는 잘못하고 있다.

내가 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음주 운전 코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른다. 그러나 방어 안에서, 나는 항상 직장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치기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운전과 훈련을 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하기 위해 필요한 돈을 모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어떤 문제도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에 머물러 있다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 나에게 돈이 드는 것이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것은 실제로 How-to-Do-It 시장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전략은 무엇일까? 뮤추얼 펀드? 투자의 설계를 지출하고 다른 사람을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