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여러분은 다른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숙성, 설탕 숙성도가 그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페놀성 숙성은 또 다른 것이다.

음식 - 와인

나중에 여러분은 다른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숙성, 설탕 숙성도가 그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반면에 페놀성 숙성은 또 다른 것이다. 복잡한 문제를 만드는 것은 실제로 수중에 있지 않고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왜 와인만 위해 냉장고를 하나 더 사야 하는가? 그럴 필요는 없지만, 만약 정말로 훌륭한 와인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하나의 전형적인 냉장고가 화씨 약 38도의 온도를 가지고 있다고 투자할 수도 있다.

화씨 55도보다 더 시원한 방법은 와인 냉장고를 사기 전에 이 포인터를 읽어보라.

와인 쿨러 키트, 10-12 리터 키트, 15-18 리터 키트, 23 리터 키트 및 디저트 와인 장치 시장과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와인 키트 내 일부

당신이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것을 기억하는 감각에 관한 훨씬 더 많은 것. 모든 시음 카드와 시트는 와인, 와인 생산자, 생산국, 빈티지 연도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추가 유용한 정보는 시음일, 알코올 퍼센트, 잔여 설탕 퍼센트, 보편적인 제품 코드(UPC)이다. 가능하면, 그리고 물론, 이 기본 부기를 통해 가격. 그리고 와인을 맛볼 시간이야

스테이크, 쇠고기, 야생 게임 스튜를 대접하는 거야? 적포도주를 대접하기에 가장 좋은 것, 시라와 함께. 이 와인은 캘리포니아, 호주, 독일에서 온 것이다. 당신은 이 특별한 와인에서 검은 과일과 함께 후추와 구운 고기 향료의 표시를 정말로 맛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맞춤 인쇄 와인 라벨을 사용한다.

당신이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개인은 또한 그들의 회사 로고나 만트라를 추가하고 싶은 최고의 것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어떤 사람들은 가족 사진을 추가하고 싶어한다.

어떤 사람들은 휴일이나 축하 인사를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Ducted split system을 이용하여 증발기 팬 코일은 와인 와인 저장고를 통해 다른 공간에 위치된다. 차가운 공기는 지하실로 덕트되고 따뜻한 리턴 공기는 덕트 아웃된다. 이것은 와인 저장고를 냉각시키는 간단한 방법이다. 이 시스템은 냉각 장치가 어떤 냉각 유닛도 전시되는 것을 원하지 말아야 한다.

이 시스템을 위해 증발기를 오가는 덕트워크를 작동시키기에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압축기는 선택적인 셀러에 앉게 될 것이다. 지하실이나 야외의 최소 두 배 크기로 인해 증발기와 연결되어 있는 또 다른 방. 두 개의 구리 라인으로 와인의 형태는 와인이 어떤 공간을 갖도록 요구하는 것과 중요하다. 붉은색을 위해 너그러운 둥근 그릇과 좁은 테두리를 함께 하면 사람이 쉽게 소용돌이칠 수 있고, 아로마가 진화할 수 있고, 좁은 테두리가 아로마를 코에 집중시킬 수 있다.

백포도주 유리는 냉각 온도를 보존할 수 있는 더 얇은 그릇을 얻는다. 백포도주가 제공된다. 이 유리는 코의 향기를 집중시키기 위해 테두리에서 더 좁아야 한다.

오늘날 리델 와인 잔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다양한 컬렉션에서 구할 수 있다.

Sommelier 컬렉션은 약 12가지 변형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거의 가장 열렬한 수집가에게는 과잉 살상될 가능성이 있지만, 위치 모양 뒤에 있는 추론은 합리적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장안동호빠 어떤 Sauvignon Blanc 유리도 Chardonnay 유리에 비해 더 키가 커서 아로마를 윗부분에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슬림한 진판델 유리 보르도와 부르고뉴 스타일과 비교해 보면, 넓고 날카롭게 얽힌 그릇을 접목하여 디저트 와인의 무겁고 달콤한 향기를 담은 소테네스 유리.

좋고 인기 없는 빨간색에 관한 한,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캘리포니아의 고전 페퍼리 언더톤은 스테이크와 버거에 완벽한 짝을 이룬다. 더 가벼운 빨간색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산지오베즈를 선택하라. 그러나 현지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기 위해 생산된 이 품종은 과일과 향기로운 맛이 나는, 견과류 맛이 스며든다.

여러분이 보는 이 물방울들은 다리, 또는 눈물이라고도 불리지만,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어하며, 그것은 설탕의 익음의 표시(또는 그것의 부족?)이다. 와인을 휘저을 때 기본적으로 유리의 내부를 물, 에탄올, 글리세롤 에탄올 등 3가지로 덮는다.이탄올은 와인의 주요 알코올이며 에탄올 또는 에틸알코올 함량 – 와인병의 양으로 표현된 라벨을 보라.

또 다른 일반적인 결함은 코르크 오염이나 코르크 와인은 보통 곰팡이가 피고 불쾌하게 흙 같은 성격을 풍기는 것이다. 이 결함에 대한 우리의 인식 한계가 매우 낮다는 것을 고려하면 와인 전체에서 곰팡이가 피고 있는 냄새가 난다. 이 곰팡이가 핀 통지에 의해 맛이 가려질 것이다. 이 결함은 수리될 수 없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그러한 와인을 접할 확률이 3-5%밖에 없다.

전통 목재 선반은 와인 다락방에 선반을 설치하는 데 사용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숲은 삼나무, 마호가니 및 올더 파인입니다. 소나무처럼 위치가 통제된 방에 있지 않으면 적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