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대학 교육 기금에 일상적인 저축을 하십시오.

교육 - 대학

정기적 인 저축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넣으십시오.월 단위로 월급에서 자녀를 위해 설립 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수리 된 금액의 현금을 적립 할 수 있습니다.특혜 또는 현금 보상을받을 때, 그 중 몇 가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합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여 한도 내에서 유지하십시오.

아이들 교육을 위해 보존하기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더 많은 현금을 벌거나, 재정적인 의무를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위의 많은 것들 중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10살짜리 부모들이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았다고 약간 걱정하기 시작하는 시간이다.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에 갈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순히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는 문제가 아니라,해야 할 일을하는 문제입니다 이미 훌륭한 학생이라면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결국에는 모두 해결 될 것입니다. 당신이 재교육을받지 않았다면, 당신이 물건을 돌리기 시작하고 당신이 될 수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교육 대학을 기다릴 것입니까?

연방 정부에서 많은 것을 제공하므로 FAFSA 신청서를 제출하여 신청하십시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서는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찾아야합니다. 직접 전화를 걸어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당신의 선택을 확고하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에서 철수하는 것은 더 많은 금전적 피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위치에서 당신의 선택을 그렇게 잘못 만들 것입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계정을 소유하고 출금시기와 기능을 결정합니다. 이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녀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보게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발생하면 항상 계정 수령자를 다른 어린이 또는 다른 어린이로 변경하거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산업안전기사 준비를 한다면 아마도 당신 자신일 것이다.

초과 소비 – 대학에서 학점 평균과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으며 학생들이 일주일에 소비하는 음료의 수가 많을수록 GPA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소비하고 내일까지 연기하십시오. 분명히 합리적인 사람은 그것이 당신을위한 대학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우수하지 않았는가? 네가 빈둥빈둥 시간을 너무 많이 보낸 이후였니? 아니면 단순히 그 일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는가?

,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금융 의무(주택 대출 제외)가 실제로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남아 있든 진짜다.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대학 생활을 위해 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엄마로서, 당신은 낙담하여 회상하고 결코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했던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가는 건가요?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어떤 삶을 살았을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하면 어린 나이에 책임을지게됩니다. c) 20 대 중반에 이르면 대부분의 아이들은 자신의 책임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노력의 가치를 가르쳐야합니다. 그들은 돈의 가치와 그것을 만들기위한 노력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교육 대학 지출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상상하고있는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이상적인 학교를 찾아야합니다 다음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바쁜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빠르게 당신의 수업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 때, 이것은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지만 아이들이 초등 학교에있는 엄마와 아빠에 비해 적은 금액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큰 총을 넣을 필요가있다 당신은 머리를 시작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 할 때까지, 당신은 안녕을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