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건강 - 마사지

곧,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 속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던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치료에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랩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는 향기로운 오일보다 사용하기에 더 좋은 성분입니다. 아직 의심 스러울 때, 예정된 치료 전에 피부의 작은 패치에 랩을 확인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전문 스파 및 마사지 가게는 랩 내용물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할 것입니다.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익숙하지 않은 구성 요소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의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와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 테라피 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리 속에서하는 방식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제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수정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여자의 얼굴을 봅니다.

과일 주스는 몸을 해독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너무 달콤하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효율적인 결과를 위해 더 많은 섬유질을 함유 한 과일을 선택하십시오 매일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 한 과일을 포함하면 확실히 몸의 모든 오염 물질을 씻어 내고 섭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유형의 클렌징 프로그램이 있더라도 가벼운 식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도한 고기를 먹지 않도록하십시오. 해독 과정

그것의 이점은 당신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해독과 날씬한 능력에 근거하여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다.

비록 이러한 주장들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이 체격을 가진 사람들은 보통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를 가진 넓은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몸에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습니다. 이런 종류의 몸을 가진 여성들은 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부피가 크고 매우 근육질로 보일 수 있으므로 운동을 지켜야 합니다.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에있는 오염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몸은 독성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합니다. 우리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들과 함께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지 오염 물질을 저장합니다. 나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영역이 내 두뇌에 안도감을주었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 시간을 개발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멈출 수있었습니다. 나는 송곳니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로부터 명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혼자있는 것이 내가 오랫동안 알고있는 것입니다. …을 위해

생선 OTC, 처방전 및 레크리에이션 약물에서 수은, 시간에 개발 비스페놀 An 및 플라스틱 물병에서 phalates 그리고 여기에, 야채와 과일에서 모든 pestiside 잔류 물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마른 조직의 상당한 양을 잃고 있다는 지표 일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따라 가면서 체중 감량 전에 신체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멈추고 멈추고 심지어 역전하기 시작합니다!당신의 몸은 점차적으로 진짜 지방을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살을 빼는 속도가 빠를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잃게 된다!체중 감량의이주기를 깨고 복원하려면 신속하고 엄청난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합니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에 훈련을하지 마십시오.

약 1 주일 전에 당신의 청결을 준비하기 위해 나는 당신의 몸을 최상의 경로로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및 감미료 및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용품을 제거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염 물질이 우리 몸에 모이면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만성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수많은 건강 상태에 나타납니다. 궁극적으로 오염 물질은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자가 면역 질환 및 간 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에 발생하고 추가됩니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이 매우 권장됩니다.이 신체 유형의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팔과 어깨를 조율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어깨 압박과 측면 상승은 팔과 어깨를 형성하는 데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