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이 라인업에는 가속도가 붙었고, 론 워싱턴 감독은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스포츠 - 해외야구(MLB)

강점: 이 라인업에는 가속과 하향이 있고, 론 워싱턴 감독은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엘비스 안드루스는 야구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 중 한 명이다. 반면 다른 네 명은 작년에 최소 14개의 베이스를 차지했다. 훨씬 더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올해에도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베이스를 운영하는 것에 있어서도 실질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빡빡한 경기에서 득점을 올리다

Clay Bucholz, Red Sox 그의 벨트 아래에 no-hitter가 있고 여전히 세계에서 25 년이 아닌 Bucholz는 2009 년에 다시 한번 행동을 취하기 전에 야구계의 최고봉에갔습니다. Red Sox는 실제로 젊은 투수를 보호 해 왔지만 2010 년에는 지옥이 그를 앞당길 것으로 보입니다. Red Sox NESN 네트워크에 계속 주목하십시오. 점점 더 많은 스타들이 노히트 노런이 거의 성공하지 못하고 있지만, 오늘날 빅 리그 야구에서 지배적인 투구 직업을 만드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일인 것 같다.

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군중 결과가 얼마나 실용적인지, 한 가지는 스탠드에 둔한 판지 컷아웃 팬 대신에 즉시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Baseball Picks & Prediction :이 그룹은 올해이 부문에서 흔들리고 움직이는 그룹이 될 것입니다. 볼티모어는 2015 년 팀에서 적어도 12 경기를 향상시킬 것이며, 클럽이 거대한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500 개의 장벽에 도전한다고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세 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 2주 동안 정말 좋은 경기를 한 후,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의 주말 시리즈를 마친 이후 실제로 약간 뒤로 물러났고, 7-0으로 뒤졌다.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365개의 타율과 함께 8개의 홈런 외에 탬파베이는 245개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의 투구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353개의 전형적인 투구로 야구에서 10위에 올랐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끔찍한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하다는 점에서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10-25번 도로 기록도 Nats에 의해 막 1위를 차지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올 시즌 28-31로 괜찮은 엘더 서킷으로 돌아왔다.

침구 제품은 선호하는 메이저 리그 풋볼에 대한 당신의 열정과 헌신을 표현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들은 꿈의 그룹과 함께 먹고 자고 소비 할 수있는 침실에 그들을 두는 것을 즐깁니다. mlb 침구 용품과 같은 어른들은 그들 안에있는 아이를 끌어 내고 그들이 사랑하는 게임에 대한 열정과 트렌드를 스릴있게 만듭니다.

내기를 포지셔닝 할 때, 당신은 그들의 확률이 무엇인지보기 위해 다양한 회계사를보고 싶을 것입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실제로 당신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제 3의 Baseman : 괴물 4 월, 뉴욕시 알렉스 로드리게스 (292, 19 HR, 45 RBI)를 선발 투수로 영입했습니다. 홈런에서 메이저 리그를 이끌고 게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선수입니다. 보스턴의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은 가치 있는 후보지만 A-로드가 만들어내는 스타 파워는 아니다.

런 라인에서 뱅킹 할 때 당신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은 측면 (또는 팀)에 베팅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돈 라인 베팅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을 베팅 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있을 것입니다. NFL 스프레드 아웃 베팅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하지 않습니다.

9) 유니폼을 깨끗하고 단정하게 하고, 양말에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고, 나머지 앙상블과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하십시오.

현재 많은 스포츠 서적에서 선호하고 2015 년에 성능을 기반으로 다시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작년과 동일한 그룹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 한번 강해질 것입니다. 포스트 시즌을 만들고 +400에서 +520까지의 머니 라인을 찾아 보십시오.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두 번째 시즌에서 거의 제외되지 않는 이 그룹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이전에 언급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하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