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평범한 문구를 만들어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Build It and they Will Come Well”이라는 평범한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더 뜨거워 질 것입니다. 할리우드의 환상입니다. 그러나 그 환상은 쉽게 조정될 수 있 http://channelcan.com 습니다. 1 시장에서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십시오. 자, 아마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곳을 떠난다면, 당신의 존재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특정 불꽃 갈등을 유지하십시오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포럼이나 두 멤버 간의 불꽃 전쟁의 중심에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유료 회원 간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감정이 높기 때문에 선한 행동이 잘못 해석되어 편을 든다고 비난받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팀이 사업에 적합하지 않은 전략일 수도 있고, 때로는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수도 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구성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연구, 전략 계획 및 완벽한 실행에 관한 것입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다양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사용자 생성 콘텐츠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확인하고 소셜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운전 권한 활동에 대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좋은 Klout 점수는 하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수행하고있는 것이 노력을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방법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Bitly도 마찬가지로 열려 있고 짧은 URL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하루 종일 열리는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은 거의 없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게시 및 주석 배치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제공합니다.이 특정 sns 마케팅의 많은 부분이 분석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측정이 추가로 가능합니다.

직원들이 실제로 조직 웹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경우 직원 블로그를 마케팅에 구입하면 고객과 직원에게 직원의 관점을 배려하는 가정 기반 비즈니스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잘 나이를 먹어야합니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년간 잘 행동합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과정은 빠르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이미 프로세스에 투입되었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의이 유형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잘 수행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 특히 시작할 때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이어질 것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 그린 하우스 포도와 와인 블렌딩 (대부분의 샴페인은 블렌드입니다)에서 두 번 발효하여 1 년 반 동안 숙성시키는 것까지 수면 중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로 판명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발전하고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종사하는 사업체들은 아마도 많지 않을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이미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열망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무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때 직면하게 될 많은 도전 중 하나입니다. Facebook에 1,000 명의 친구가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셋째, 귀하의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귀하의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특정 수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는 멋지지 않으므로 강력한 결과를 산출 할 수있는 광범위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전원 보충이 발생 함)은 귀하의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바이러스 성이있는 회원 수에 비례합니다. 이 감각,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