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대행사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빠른 기술

비즈니스 - 자동차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대행사를 얻는 데 도움이 되려면 여기 몇 가지 빠른 기술을 친구에게 물어보십시오. 엄지 손가락 규칙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족과 동일한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사용한 정비사를 멀리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당신은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간단히 말해서, 과정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당신이 배우지 못할 수도 있는 다양한 미묘한 점들이 있다.

어떤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얻으십시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과거의 장기간 지속되는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것과 함께 엔진을 계속 작동시킵니다.

물론, 당신은 확실히 공항을 향해 택시, 또는 다른 나라에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수행하는 그 큰 날개 새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독점적으로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준비 귀찮은 시간

기내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돈 생수와 관련된 전문 지식이 충돌하고 화상을 입을 수 있으며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및 그라 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을 포장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일본에서 설계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일본 차량을 수리하는 전문 기술을 만드는 수리점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을 것입니다.

장래의 정비사 또는 자동차 정비사가 될 가능성을 미리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정비사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훌륭한 시작은 또한 상점의 청결과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이것은 어디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요 수리를 완료해야합니다 손실 리더 : 일부 회사는 충성도 회원을 얻을 수 있도록 석유 변경에 관한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금액을 청구합니다. 이들은 손실 리더라고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많은 돈을 잃기 때문입니다. 당신, 고객,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 인 능력에 의해 이기게되면, 그 점에서 승리를 끝내십시오.

새로운 청구서를 얻기 전에, 가서 실제 자동차에 그것을 가지고 놀고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올바르게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조차도 요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브는 이러한 누락을 밝혀 낼 수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나중에 번거롭게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유지 보수에서 특별 상품을 판매하는 해에 특정 포인트가 있습니까? 광고를 쫓는 것보다 단순히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저가의 자동차 서비스는 잘못하면 실제로 더 비쌀 수 있다.

귀하의 유망한 자동차 수리 자동차 기술자를 조사하십시오. 고객 만족도 또는 많은 고객 불만과 관련하여 상을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회사 국 국은 이러한 종류의 이해를위한 좋은 출처입니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그룹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이웃 자동차 수리 정비공이 무엇인지 신속하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있는 사람들과 확인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상점은 당신이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를 물어볼 수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의 자동차 수리를 권장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공항에 택시, 또는 해외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수행하는 그 큰 날개 새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차량에 의존 김포공항 주차장 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것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준비

어떤 상점이 근처에서 발견되는 경향이 있는지 찾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지역을 기반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여러 번, 결과에 대한 리뷰가 모두 연관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이 리뷰를 읽으면 이전 고객이 상점에서 어떤 형태의 경험을 했는지에 대해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