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전문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할 때 가장 확실한 옵션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기술 - 블로그

그러나 전문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할 때 가장 확실한 옵션은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로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WordPress에는 데이터베이스가 사이트 자료 및 기타 정보를 저장해야 합니다. 내 PC 테스트 베드와 내 라이브 웹 사이트에서 MySQL에 대한 인터페이스로 phpMyAdmin을 사용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형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변형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사용하는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지원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이전에 사이트를 유지했다면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유지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도전적인 WordPress가 인기있는 5 분 설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보다 강력한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에서 수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WordPress에는 포괄적 인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에 매혹적인 기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독자의지도는 어떨까요? about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고 자신의 WordPress를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체 호스팅을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서 할 수없는 일이 실제로 거의 없습니다. 누군가가 물어볼 때 내 주식 대답 : WordPress로 _를 할 수 있습니까?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지는 않지만 다른 모든 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나가서 내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나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 연구에서 발견 한 것은 내 블로그에 활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번들이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워드 프레스에서 사람들은 훌륭합니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기본적인 5 분 설치 가이드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지원, 모두 무료입니다!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템플릿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 느낌을 갖고 사용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없는 경우 호스팅 회사가이를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업그레이드에는 플러그인 또는 비 위젯 코드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ClickBank Ad Rotator는 내가 사용하는 것이므로 a)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하고 b) 그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WordPress 애호가 프로그래머는 풍부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훌륭하고 우수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여러 개 있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잠재 고객이 블로그 사이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른 트래픽 생성 방법 외에도 Technorati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제 Google 사이트 맵 외에도 Google 검색 엔진 및 기타 주요 검색 엔진을 위해 WordPress를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이제 WordPress에 이러한 플러그인을 설정해야합니다.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는 한 너는 완전히 위대해질 것이다.

이것은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 사이트가 더 나은 옵션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블로그 작성자의 소유자입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경고를 제공하지 않고 Blogger 계정을 삭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용자 정의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그 작성자 사이트가 스팸으로 표시되거나보고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Google은 블로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많은 블로그 작성자가 처리했으며 변경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자체 호스팅 WordPress 설정으로 넘어 가기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Mullenweg는 또한 이것이 테마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플러그인 구동이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테마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화된 플러그인으로 제거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하는 이미지에 대한 배경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토토총판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