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스포츠 - 농구(NBA)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Ive는 NBA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개인은 친구입니다. 선수 간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은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바뀌 었습니다. 셀틱스는 누구도 싫어합니다. LeBron James는 그를 강타한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도록 도와준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뜻하지 않게 2학년 챔피언 쇼의 최고의 신인으로서 마지막 5명을 훔쳤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한다.

NBA 웨스트는 항상 모든 접근 방식을 찾고있는 모든 종류의 NBA 팀을 확장하기위한 거대한 산이 될 것입니다. NBA 팀이 상승하면 NBA 파이널에 피를 흘리며 땀을 흘리며 NBA 파이널에 진출하게됩니다. NBA 웨스트 팀이 승리하든, 그들은 매우 건강하고 균형 잡힌 야오밍이 최근 부상으로 휴스턴 로키츠를 무너 뜨 렸습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은 각각 5번씩 정말 좋다. 그리고 나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통 작업 패턴을 가지고 중앙에서 출발한다.

출발하는 두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마무리하는 나의 두 명의 출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 Johnson과 함께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될 것이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비교를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순위를 막을 수 있나요? 어떻게 이기죠? 당신은 당신의 영업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는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항상 당신의 전망과 사람들을 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하게 그것은 시간과 돈에 그들을 비용입니까?

nba 통계는 NBA 시즌 전과 NBA 시즌을 통해 특히 중요합니다. NBA 시즌 전에 베팅을할 때, nba 스포츠 베터는 지난 시즌 팀의 성과와 팀의 NBA 일정에 관한 NBA 통계에 의존해야 합니다.이 사람들은 NBA 팀의 월급 날 실적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왜냐하면 과거 실적은 팀 명단이나 구조의 변경 가능성을 엿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래의 NBA 일정은 오랜 피로로 인한 피로 배우를 보여줄 것입니다. 순회경기와 연속경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 요인들을 그들이 국제적으로 뛰고 있는 최고의 선수들과 결합시키면, 레이커스는 서쪽을 쉽게 꺾음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 적용 할 수있는 가장 두려운 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사격장 밖에서보다는 가난한 프리드로 슈팅이 그의 몇 가지 약점입니다. 네 번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상대방을 연구합니다. 그들은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해야합니다!대표님, 상대 팀의 신용등급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피로 경쟁은 어떻게 하십니까? 당신과 수입팀에 대해 비슷한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심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논쟁을 어떻게 처리하는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구입해야합니까?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고객과 전망을 초조하게 하거나 일정하게 하는가? 그들의 도전과 고려사항은 무엇 메이저 스포츠중계 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수익에 비용이 될 수 있습니까?

레이커스의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신용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만약 당신이 매우 좋은 팬이라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브라이언트에 돈을 쓰기 위해 서두르고,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받았고,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대부분의 nba 판타지 리그에는 1 위 (전체 챔피언), 2 위 및 3 위의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은 입장료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이 조금 더 많아집니다. 각 게임에서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설정이 다릅니다. 따라서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이해를 읽으십시오. 예를 들어, 실제 NBA 게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2010년 nfl 플레이 오프 진출을 고려한 상위 4 위 또는 상위 8 위 자리에 도착하는 평범한 시즌 서비스 플레이 오프의 전반적인 승자는 다운 사이드 nba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승자와 챔피언으로 선정됩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이 사람들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칠 뿐만 아니라 타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