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트레이더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보며 평균적으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고 있다.

금융 - 투자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보고 앉아서 평균적으로 단기 이동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돌아 오기 전에 이동을 시도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트리거하는 이벤트 또는 뉴스 항목의 위험으로 인해 밤새 투자를하지 않습니다. 많은 주식의 분당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어떤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그들에게 수천, 수천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게으름과 자기 만족으로 인해 오늘 벌지 못한 달러는 매년 10 %의 성분 비율로 30 년 동안 쓸모있는 자본으로 672 달러를 소비해야합니다.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년 동안 날아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모든 것을 추정하십시오.

주식에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소비하는 시간은 얼마나 될까? 하루에 15분이면 된다는 거야?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면서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러한 주식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극치라고 생각하는가?

집중은 투자의 필수적인 측면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교훈에서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합니다 우리는 모두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주식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밀 검사를합니다 우리는 두 번째 수단의 건강에 해 롭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후방에서 시작하는주기와 함께 더 의미있는 전략을 찾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순히 웹 마케팅을보고 그만 두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시작하는 데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까지 일주일에 몇 달러가 필요합니다. 월간 예산을 보십시오. 구매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확실히 마케터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수정하고, 두 번째로 총 부동산 기업가,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문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한 관련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사전에 가장 큰 계획은 무엇인가? 뮤추얼 펀드? 그냥 투자에서 개념을 빼고 다른 사람들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라고?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실수인지 매년 알게 될 것이다.

개인을 돕고 주식을 판매하는 데 필수적인 주식 중개인은 현명하게 브로커를 선택하여 투자 순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로커는 거래소 근처에서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돕는 데 다른 요금을 부과합니다. 할인 브로커를 거래하기 전에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풀 서비스 브로커. 그러나 그들은 조언을 하지 않습니다. 투자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고 올바른 배당금 지불 회사를 선택하는 데 자신감을 갖게 되면 현명한 사람이됩니다. 선택은 당신이 돈을 저축 할 수있는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여 경제적 자유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으로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해도 상관 없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창출하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내려 가면 당황하고 팔아서 재정적 의무를지게됩니다. 시장이 올라갈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구매해야합니다. 개인의 배당 수익률과 자본 이득이 적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과도한 손실을 만들 때 적절한 역할을 통해 선택하도록 하라.

금 회사에 투자하는 부동산을 고르는 것 – 금괴를 구입하든 ETF 내에 있든, 적절한 금 고객을 고르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금 투자에 필수적이다. 종종 건전한 투자와 바람직하지 않은 투자와는 다른 것을 만들어라.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될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항상 간단히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많은 금 투자 회사들은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무엇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포괄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재무 제표를 통해 읽는 방법 다세대 투자에서 성공하려면 어떻게 공유되고 투자 자산 재무 제표를 평가하고한 지점에서 측정 기준을 인식하면 이러한 사업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순 운영 임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지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현금 도착 시 자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시작하고 그가 말한 것처럼 메모를 닫는 스웨트 샵을 시작하고 싶다. 나는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다.

영업 중에는 쉬는 시간에 머무르십시오. 점심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날에는 세일이 대표적인 예다. 사람들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