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매달 완료하십시오.

금융 - 신용카드

모든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매달 완료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번 정기적으로 월별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이자 비용에 1센트도 투자하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닫는가?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잔액을 정산하거나 이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으려는 서면 편지를 보내십시오. 편지 사본을 파일에 보관하십시오. 대출 기관이 향후 해당 정보를 찾는 경우 계정을 폐쇄 한 날짜를 설정합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신용 카드에는 신용 한도가 포함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검토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게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용에 약간의 추가 비용을 부과하게 될 것이고, 그 이후로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검토하더라도,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한 카드 사업은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검토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줄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청구서를 받은 후에 당신을 심하게 때릴 것이다.

아직 신용 보고서가 없거나 어떤 요인에 대해서도 일반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이것이 최선의 대안입니다. 카드를 사용하고 자녀에게 카드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신용 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 18 세가되어야하기 때문에 많은 선불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13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계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인증하지 않거나 거부되면 각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신용 점수에 대해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등급이 최소화됩니다.따라서 사용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승인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 기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대안에는 다양한 요금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요금은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카드를 찾을 때 총 비용을 결정하십시오.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한 지 확인하십시오.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매 신용 카드라고도하는 콘센트 카드는 가장 중요한 이자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보고서가없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옵션 일 수 있지만 이자율을 절약하려면이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연방 거래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소비자에게 신용 카드가 불량 신용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명심해야 할 핵심 사항 중 하나는 장기간의 기간을 나타내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 한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지불 내역에 더 많은 가중치가 제공됩니다. 트리뷰트 카드는 연간 요금을 부과합니다. 매년 신용으로 연장되는 혜택을 위해 은행에 지불하십시오.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은지 평가하세요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 지원으로 개선 할 수 있다는 것에 긍정적 인 경우, 이것은 낮은 입문을 가진 이상적인 카드입니다 반면에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 만 사용합니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법은 카드마다 상당히 다릅니다. 대다수는 포인트 또는 백분율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투자 한 달러 당 가치가 적습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얻고 있는지 이해하는 부분이 훨씬 쉽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신용 등급으로 돌아가는 완벽한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습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많은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 카드가 카드에서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우리는 생각할 가치가있는 3 가지 선택 사항을 살펴 봅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위해 지출하는 경우, 항목에 지출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지불 할 수있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이 아니라 실제로 카드깡 더 많은 부채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셔츠 또는 가스 탱크를 구입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팽창 된 속도로 차량은 진정으로 의미가 없습니다하지만, 재정 자원에 대한 책을 구입하거나 당신이 소득을 생성 할 수있는 기술을 가르쳐주는 과정을 복용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발생한 추가 지불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공동 식별을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