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많은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비해 비즈니스 기회에 더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오늘날 많은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서비스 나 제품에 비해 비즈니스 기회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기회,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많은 회사가 존재하더라도 리드를 비즈니스 컨퍼런스 콜에 참석시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서비스 또는 제품 설명을 듣고 필요한 조직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리드를 추적하고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입하려고 하기 전에 있어요.

결정적인 것: 누구의 기사도 단순하게 조금만 베끼지 마라!!당신은 단지 기사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트위스트를 넣으십시오. 실제로 개발 개념의 수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친구가 있거나 실제로 그 회사에서 구매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겪고있는 모든 배경 조사를 거쳤으며 제품 자체를 테스트하여 부족한 점과 유용한 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면에서 놓친 당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아이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자세가 필요하다는 말을 듣고 그 의미가 무엇인지 의문을 제기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나는 왜 자세가 필요한가?

자체 제품 판매를 생산하고 새로운 공급 업체의 다운 라인을 개발함으로써 사람은 경제적으로 여러 수준의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LM 또는 다단계 마케팅은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없는 수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 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득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유형의 수입원이 제공할 수없는 것입니다

이것을 누구에게 제공할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들에게, 심지어 십대들과 아이들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당신은 그룹, 사업, 협회, 조합 그리고 더 큰 청중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을 최고의 개인으로 만드는 것은 그들이 그것이 필요하다는 당신의 생각을 소유할 수 있는 개인인가 하는 것이다.

아이템 – 진정한 다단계 마케팅 전략을 가진 비즈니스의 또 다른 신호는 그들이 제공하는 아이템이나 아이템입니다. 그들이 판매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살펴보십시오. 회사 자체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까? 그 지역에 공장이 있나?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Rip-off 아티스트는 정기적으로 항목을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문서 나 문서입니다. 일부는 제품을 간략하게 공급할 것입니다. 그러나 제품 자체를 제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장이 없습니다. 제품이란 무엇입니까? 회사 MLM 온라인에서는 항목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상점이나 회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개념, 전략 또는 무형의 것을 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홍보하고자하는 사람을 소개 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당신이 존재하는 항목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mlm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하는 일은 Amazon에 가서 인터넷 마케팅, MLM, mlm, Home Company 등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책을 찾으십시오.

글쓰기 게시물 작성하는 것이 흥미롭고 업데이트되며 독자에게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무도 귀하의 인생 이야기에 대해 알고 싶지 않거나 귀하의 애완 동물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고 싶지 않습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처럼 글을 쓰십시오.

다단계 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 비즈니스는 고객 (유통 업체라고 함)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공급 업체 소비자에게 무엇이든 배송해야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품질 관리에 제공하고 배포하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비즈니스의 의무입니다. 급여 계획 (정착)은 브랜드 이름에 합당해야합니다. 새로운 개인이 시작됩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지급되는 빠른 급여(예: 매주 빠른 현금 보너스 제공)로 보상을 받아야 한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어렵지 않다!모든 공급자에게 지불하는 것은 그/그녀가 사업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책임이 있다(단 한 개의 유통업체 포함).

그렇다면 왜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나쁜 것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을까? 왜 나는 사업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수많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서 그들을 연기하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에 대해 무지합니까? 아니면 모두 피라미드 계획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까?

조용한 직장 위치를 제쳐두고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시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일합니다.침대 방에 있더라도 평화로운 직장 위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엄격한 작업 루틴과 함께 일하는 직장은 당신의 호의에 추가 할 사업에 대한 자부심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