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금융 - 투자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시간과 여행 당신이 유치권 경매에 참석할 수있는 곳에 따라 당신은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함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카운티 내에서 유치권을 구입하기 위해 이것을 피할 수있는 쉬운 방법 또는 경우에도 즉각적인 설정 이것은 비용을 절약하지만, 당신이 각 할로윈을 구입할 수있는 유치권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도전적인 단계 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광고를보고 그만두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시작하는 데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그만 두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입니다. 월별 예산을 보십시오. 몇 달러를 줄일 수있어 그들이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귀중한 시간에 돈을 얼마나 빨리 집계 할 수 있는지 놀라실 것입니다.

너도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이제 너는 일정한 세트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물러서서 그것을 다시 할 수 있어.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소들이 집에 돌아올 때까지. 믿어줘, 만약 네가 돈을 지불하고 30달러의 대가를 지불한다면, 나는 이것을 했어. 나에게 세르지오 가르시아를 강요하지 않았어.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두 개의 분리된 포트폴리오를 원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다른 하나는 부동산 투자용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계속 주시하고 성과를 통해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강세장에서 투자자는 조기에 주문을 하고 높은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분명히 낮고 높음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강세를 보이기 때문에 상승하는 황소 분야를 더 활용합니다. 주식이 호황을 누리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할 때 더 많은 돈을 투자하려고합니다

이제 구매는 진정으로 일부 후기 생활 이벤트에 대 한 투자를 설정 해야 합니다, 고급 교육에 대 한 자금 조달, 집에 투자, 또는 은퇴와 관련 하 여,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것에 나타나기 전에, 특히 다음을 기쁘게 하십시오 문제는 많은 소비자가 투자 뒤에 핵심 이유에 도달 하지 않는 것 처럼 들리는 것입니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일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금액으로 현금을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사람에 게이 쉬운 돈 또는 수동 소득 Gu 무엇을, 그것은 확실히 쉽지 않거나 수동적이지 않습니다 일과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투자하고 싶은 방법을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좋은 성과라고 생각한 것이 실제로 수천과 수천의 손실을 입히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오늘 벌지 못한 1달러는 아마도 20년 동안 연간 10%의 물질 비율로 672달러의 쓸 수 있는 자본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몇 년 동안 당신이 낭비한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투자 권리를 얻는 것이 중요한 것을 포함하게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그것을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하나의 전략에서 대안으로의 점진적인 변화이다. 당신이 알고있는 다음 것은, 당신이 2를 가지고 있었던 것과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세금, 거래 비용 또는 (심지어 더 나쁜) 당신이 팔았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다시 한 번,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어떤 거래를 할 수 있는지, 어떤 거래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정말로 놀라운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지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회사를 분석 한 후 회사를 구입하는 것이 편안하고 비용이 낮아지면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가격의 회사가 의미가 있다면 더 비싸지 않은 비용으로 더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 가격이 올라간다면 구매를 바이빗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더 논리적으로 보이거나 투자를 계속 유지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는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성공하라.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평화로워라.

여기서 에스프레소를 아주 분명하게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 머무르는 취미를 치료한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내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내 골프를 사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들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곰 시장에서의 음침한 손실 유형에 선행하는지 여부, 또는 그것이 황소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것인지 여부 – 그것은 쇼핑객들에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거래를 완료하고 어떤 거래를 할 수 없는지 더 많이 제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