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일을 해야 한다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을 해야 한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말라. 소득을 보기 시작하는 데는 더 전형적인 날이 걸릴 것이다.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다.

정말로 원하는 부동산을 얻고 이득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노력 –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 –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집을 숭의크루즈시티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검색하고 조사 실사를 완료 한 다음 귀하에게 제안하는 이메일 상자로 거래를 다시 보냅니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현재 부동산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 내부에 설정하고 계획을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좋은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하지만 투자는 즉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재산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세계적으로 딱 맞는 한 가지 반응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정말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전형적으로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부터 세입자들이 내 재산을 위해 쪼그리고 앉아 있도록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한 부대가 파손되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한 곳으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나의 많은 재산 관리자들을 읽고 연구했다.

엄지손가락의 가이드로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3%까지 추가될 때,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요금이 너무 높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6%로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다. 확실히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 최신 모델 사과 기본 팁 당신은 현명한 방법으로 투자하는 부동산을 얻는 방법을 알 것이다.

일반적으로 경쟁이 희망적인 의견으로 보이는 것은 같은 이웃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 투자자 #1은 거래를 발견하고 또한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거래를 모두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이 와서 다른 두 명이 그 지역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 경쟁 때문에 양보한다.

현실은, 투자자 #2와 #3이 단지 보는 것 대신 행동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많이 할 수 없다. 투자자 #1은 너무 많은 거래를 한다.

모든 거래의 맨 위에 동시에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이 사람들과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다는 것입니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이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가르치는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단어 개선에 대한 가장 큰 비밀은 일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해야합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은 무엇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은 옳을 것입니다.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그것을 상당한 상황 (모두를위한 감소 된 작업 없음)에 적응시키고 노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광고만큼 빠르지 않으며 평가에 표시된 크기의 수표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시장에 출시되지 않는한 모든 비즈니스가 실패할 것입니다. 시장을 다음 단계로 끌어 들이기 위해서는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 및 은행가와 같은 장소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개인에게 인센티브를 줄 때까지 연마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형태의 마케팅 기법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통계에서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것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글쎄, 나는 거기에 나가서 주거는 분명히 잠재력과 관련된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합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여분의 방에 지을 수있는 인간 동굴에서 말을 타고 얼마나 위대해야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첫 번째 것을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낀 후에, 당신은 다가오는 것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등등 이것은 당신의 투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득에 빨리 도달하고 부를 얻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편재 : afr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