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아닌 개인이기 때문에, 두 가지 수리를 직접 할 준비가 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수퍼맨이 아닌 개인이기 때문에 두 가지 수리를 모두할 준비가 되지 마십시오. 결국 사소한 미용 문제가됩니다. 손 계산기는 잘 관리하십시오. 그 외에는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을 젖게할 수 있도록 화상을 입지 마십시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제품을 시도하고이 컴퓨터 일은 어떻게 든 작동하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 였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오늘날 243B 회사에서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탔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빨리 흥분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속성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재산은 수리를 위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그 재산이나 집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은가? 모든 것이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 가는 거야? 음, 사랑은 산업 투자에 나타날 때 필요하다. 임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많은 그린백의 가격을 매긴다.

나는 대략 4 일 동안 테이프에주의를 기울 였고,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에 나오는 사람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당신은 팀 플레이어이며 그 팀을 지휘 할 수 있습니까?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확신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중개인 및 감정인을 만나게됩니다.

아주 적은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 (즉, 높은 레버리지를 얻는 것) 또는 거대한 계약금을 창출하여 실제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인 현금 흐름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손에 넣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쉬운 현금 안정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비,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갚을 수 있는 것이 10년 이상의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몇 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단지 당신이 매일 일할 것이라고 믿는 것만큼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오래 걸리는 것은 아니다. 30 분 전에 떠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하는 동안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에도 똑같이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 할 여분의 2 분의 동료를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를 갖기 위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비즈니스의 일부로 액세스 가능한 몇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를 찾을 수없는 곳은 직접 응답 마케팅인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이 디네로를 만든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가르치는 방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큰 단어 중 하나는 일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전문가는 무엇이든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옳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배운 것을 마음에 빼서 사람의 상황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일은 없습니다). 노력, 실행 가능!아마 출장 도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고 매일 아침의 증언처럼 거대한 수표를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기지 자동차 대출에 대해 비슷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대 캐빈 이것은 시작을 얻을 수있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숙제를하고 즉시 재정이 필요할 때만 구입하십시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세입자를 사용하여 누구나 좋아하는 보수를 위해 원본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십시오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