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은 이 정도는 알고 있다.

스포츠 - 농구(NBA)

그들은 이 초안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 픽으로 뽑는 사람은 현재의 시나리오를 고려할 때 단순히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선수일 것이다.

3 NBA 챔피언을 이기고 싶다면 내부 촬영도 필요합니다. 실제로 NBA 챔피언을 획득한 그룹의 75 %가 낮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목록은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게이머와 계속해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훌륭한 일이며 격일로 밤마다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등급을 매기는 일정한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의 NBA 챔피언 달리기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양동이를 구입할 수없는 도로 장애물에 걸려 넘어 질 것입니다. 그 때가 오면 그 거대한 남자가 누군가를 백업하고 비디오 게임을 인수해야 할 때입니다. 가장자리 근처에 쉬운 바구니가 있습니다.

개인은 많은 다른 요인을 위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많은 경우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효과적으로 활용되기 위해서는 여전히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우아함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많은 지침을 제공하기보다는 당신을 위해 선택을 처리합니다. 당신에게 시간의 97 %를 이길 수있는 낮은 위험 베팅을 제공하고 그 잭팟으로 당신의 자금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큰 이익을 시도하고 마찬가지로 더 많은 스포츠를 재생하기 위해 더 큰 위협 베팅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영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매우 빠른 첫 번째 액션과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 해외농구중계 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농구를 정기적으로 슛할 수 없기 때문에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과 성숙이 없어 9 개 지역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적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명예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번째 행동과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그는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해를 입히지 못하기를 원할 때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점으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아니, 그들은 7 %의 기회로 nba 복권 게임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자신의 그룹이 처음 예상했던 곳에서 몇 자리 올라간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사의 경우가 아니 었습니다. 화려한 측면에서,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 11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이 보강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논평은 복잡합니다. 컬러 분석가 (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순히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하는 것을 멈 춥니 다 (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믿었습니다. 거리 모드가 돌아 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흡수되지 않습니다. Tim Donaghy 내기 훈련조차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멀리 도박 할 수있는 모드 또한, Isaiah 토마스 원치 않는 성적인 진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는 예외입니다 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우스꽝 스럽지만, 나는 그와 같은 것이 게임에서 재생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제임스 익살,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으로 나타납니다 # 1; 기능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 300)는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즐겼다.

대부분의 nba 드림 리그에는 첫 번째 장소 (전체 챔피언), 두 번째 위치 및 세 번째 위치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할당 한 입장료에 따라 다릅니다. 입장료가 클수록 상금이 커집니다. 마찬가지로 각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진정한 nba와 비슷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게임, 당신은 정규 시즌을 입력하고 당신이 선두 4 또는 선두 8 자리에 도달하면 플레이 오프에 갈 자격이 있습니다 플레이 오프에서 총 승자는 실제 NBA 비디오 게임과 비슷한 승자와 챔피언으로 선정됩니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아무리 치명적일지라도 침묵하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단지 그는 훌륭한 비디오 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