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많은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있으며, 특히 사람들이 왜 공부를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이유입니다

교육 - 대학

매년 많은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있으며, 특히 왜 사람들이 공부를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없는 이유입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은이 무료 돈을 활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과외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설 기관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법률 : 당신이 너무 많 과학잡지 은 변호사에 대해 듣는 것에 관계없이, 대학원에 가고 싶다면, 나는 법학 학위를 찾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JD – 법학 박사) 그것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과정에서 더 많은 재능있는 사람들을위한 공간입니다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법률 사무소에서 일자리를 얻거나 하나의 자원 봉사자가되기 전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스쿨 법학 학위는 MBA (Master of Business) JD가 사법 실무뿐만 아니라 기업법, 인적 자원,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및 군대에서도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내 마음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게 된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다음으로, 나는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교실에서 노력할 더 강한 동기를 생각할 것이라고 믿는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적에 기초한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분대 교육 대학도 보상을 받아야 한다.

대학 졸업자가 후속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자신의 재정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받는 저학력 일자리는 그 시점에서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8,000 달러의 이웃으로부터 비용이 들며,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은 약 140,000 달러의 비용이 든다. 그러나이 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은 10만 달러 범위의 급여를 상당히 빨리받을 수 있다.

왜 당신은 선수들이 많은 외부 정보원으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 내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에너지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았나요? 수입 때문에 확실히 하기 위해서 당신은 가족과 관련된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온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선수들은 모든 대학의 교수진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나) 자녀들이 대학교육에 매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더 열심히 도움이 된다. 그들은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을 정착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당연하게 여긴다. 그들은 더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딸들은 마술 대학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갚을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의 주머니에서 아주 적은 돈으로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529 계획의 가격,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자금을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을 얻어야하고 그것이 529 계획 레지스트리가 사용되는 곳입니다

군대 :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이제는 교육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및 퇴직 급여를 제공합니다. 숙련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1 현재 판사인 가장 친한 친구는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내 가족 중 한 명은 의과 대학에 다니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의무를 이행했습니다. 각자는 고급 학위를 받았습니다. 많은 동료 급우들이 빚에 대해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가치 평가로 학교를 마친 반면, 모든 군사 직업이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군대 내에서 지구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자녀의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라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주식 대상 고객 내부의 야생 스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현금을 투자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National Smart Grant는 또한 National Science and Mathematics Access to Retain Talent Grant National Smart 프로그램이 Acquire Education Reconciliation Act에 의해 설립되어 수학 및 과학 교육 과정에 대한 증가하는 욕구에 부합하는 주요 프로그램이 되었기 때문에 잘되었습니다. SMART 보조금은 특정 3 학년 및 4 학년 학부 과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