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은 항상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는다.

금융 - 신용카드

개인들은 항상 잔액이 없는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이 당신의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손상시킨다. 0개의 잔액 계좌를 열어둔다. 만약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당신은 비상 상황이 발생했을 때 그것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원하는 카드를 해당 웹 사이트와 함께 중요한 순서대로 나열하십시오.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한 번에 4 ~ 5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약간의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대출 제공 업체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으로 동일한 정보를 다시 작성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하는 것을 제거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인 자녀가있는 경우, 가장 좋은 선택은 메인 카드를 신청 한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로 포함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카드를 가져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규율있는 카드 관행을 채택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충전 카드 문제는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무료 현금으로 자주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나쁜 신용 고객을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옵션으로 보입니다.

신용 보고서를 복원하고,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남아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하기를 원하십니까? 최근에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실제로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낮은 신용 보고서나 최근의 부실을 가진 사람들은 너무 훌륭해 보이는 사전 승인 현금화 된 신용 제공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Home Mortgage Stressbusters라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체크 아웃하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실제로 독자들이 책을 완성하기를 원했다. (어떤 경우에는 금융에 대한 위업이 아니다)

일부 은행은 나쁜 신용 차용자를 위해 만들어지고 특별한 조건으로 제공되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이자율로 나쁜 신용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를 제공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Gold Card는 MasterCard 및 VISA를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Orchard Bank는 Platinum MasterCard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초기 요금을 너무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카드 부채 통합을위한 많은 거래는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 만 제공됩니다; 주로 12 개월 초기 기간이 만료 될 때 특히 초기 요금이 당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선택을 둘러 보려고합니다 신용 한도를 높이기 위해 요금이 부과됩니까? 다시 말하지만, 훌륭한 카드들은 당신의 신용도를 높일 때 당신의 신용도를 높인다 – 그리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지 마십시오 아직 다양한 신용 기록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 중 몇 가지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일반적인 규칙, 당신은 5 이상의 신용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단을 시작해야합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현대 컴퓨터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능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회사를 개발하는 목적은

대조를 고려해보자.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어떤 것이 더 나쁜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가 있지만 하나는 990 달러의 잔액이 있고 다른 2 개는 잔액이 없습니까? 응답은 구별이 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느 상황에서든 신용 총액이 3,000 달러이고 전체 잔액이 990 달러입니다. 그러나 신용 세계에서 $ 990이 있는 카드가 하나 있으면 훨씬 더 나쁩니다.

2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많은 카드에는 상환을위한 단일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2주기로 속일 수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2 청구주기가있는 현실은 지불해야하는이자가 이전 달과 현재 달의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그들의 약관을 읽을 때까지 발행자가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신용 평판을 재구성하는 측면에서 볼 때,이 선택은 탁월합니다. 지불에 유익한 이익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이 고갈되지 않고 신용 등급이 악화 될 수 있는 최소한의 기회가 있습니다. 다른 신용 카드 대안과 마찬가지로 연간 비용과 높은 이자율

일부 은행은 불량 신용 고객을 위해 개발되고 고유한 조건으로 제공되는 특정 신용 카드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