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기획하면서 디자인을 시작했다

기술 - 블로그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계획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이런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Google 애드 센스를 귀하의 Word Press 블로그에 추가하여 모든 페이지에 광고를 단계별로 게시하면 Google 배너에서 개별 클릭을 의뢰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는 너무 똑똑하여 귀하가 작성한 내용에 대해 광고주와 일치하므로 독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사를 읽는 사람이 자신의 관심을 끄는 좋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Google 애드 센스보다 인터넷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이 아닙니다. 하지만 세 가지 묘기가 많이 있어

WordPress의 주요 이점은 완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든 WordPress는 귀하를 위해 관리합니다. WordPress에는 사이트 기능을 확장하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나는 블로깅 웹 페이지를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인터넷에서 어떤 프로그래머도 자신의 말을 얻을 수없는 자신의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실제로 컴퓨터 언어를 배우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생산은 유형 & 클릭과 Pow였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지구가 볼 준비가 되어 있고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이 자주 또는 훨씬 적게 이것을 한다.

WordPress 웹 사이트 호스트를 선택하는 데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실제로 WordPress 웹 페이지를 볼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인터넷 호스팅을 선택하면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하기 위해 로컬 컴퓨터와 관련된 필수 도구를 보유하고 있다고 확신해야합니다.

WordPress에는 내장 된 RSS 자료가 제공됩니다.이것은 귀하의 콘텐츠입니다. 귀하의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대신 콘텐츠는 인터넷 내의 모든 웹 사이트로 이스케이프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는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합니다 블로그 이름을 지정하고 WordPress가 어려운 설립 후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하는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가 검색 엔진에 참석해야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조금 생각해야하는 부분이 온다 당신은 플러그인 바로 옆에있는 설정 탭에 두 플러그인 머리를 활성화 한 후에 당신은 단순히 다양한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워드 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따라 클릭하고 싶습니다 축하, 당신은 하나의 워드 프레스 망에 업로드 된 두 플러그인을 조사하고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되어 있으며 활성화 버튼을 통과하여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깨끗하게하십시오.이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합니다!

소득이 원하는 경우, 또는 자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플러스 그것은 정말 당신을 위해 운동 https://partner-safe.net 하기 위해 귀하의 웹 호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모든 기간을 지불하십시오 모든 업그레이드는 재설치 할 수있는 모든 비 위젯 또는 플러그인 코드가 필요합니다 (예 : ClickBank Ad Rotator 1 I 사용), 그래서 그들이 무엇인지를 추적하고, b) 정확히 어떻게 다시 설치해야하는지 긍정적 인 말해봐요.

Jakob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선호하지만, 사람들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정말로 화려 함을 좋아할 수는 없습니다. 정교한 WordPress 드레스의 소매 가격은 종종 느린 로딩 블로그입니다. 사용 편의성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블로그의 모양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래에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WordPressorg는 설치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걸어 갈 것입니다. WordPress가 어려운 작업을 수행 한 후에 관리자에게 세부 정보를 보낼 수 있도록 블로그의 이름을 지정하고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기본 사항.

이제 Google 모터 및 기타 주요 모터뿐만 아니라 Google 사이트 맵을 사용하여 WordPress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이제 WordPress에 이러한 플러그인을 설정해야합니다.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승격되지는 않습니다!내가 말하는 것을 따르는 한, 당신은 실제로 완벽하게 요금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블로그에 가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하고 어디에 있는지 더 잘 알고있을 때마다,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무언가에 참여하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를 한다면, 그 후에 당신은 결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WordPress가 이것과 통합 된 선택은 Org

좋은, 지금 그림에 관해서는 단순히 Fantastico De Luxe를 클릭하십시오.이 클릭 한 번으로 연결된 곳마다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설치됩니다.이 유틸리티는 훌륭한 유틸리티이며 Hostgator가 평화와 차별화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