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확률에 가입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전략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확률에 가입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전략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 또는 DIY 사용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웹 데이터가 부족한 위험을 제거합니다.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것을 헤쳐나가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의 전문지식

그래서, 상황을 해결하는 쉬운 방법? 쉬운 나는 단지 편지 서희크루즈시티파크뷰 의 끝에 추구를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 할 것이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후에 패키지를 만드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이 큰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하고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와 연락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실패 옵션을 아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가 오랫동안 통제했던 것을 돕는다. 전쟁에 참가하기 전에 무장하라.

결과 : 그것은 실행 가능한 가이드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를 원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다. 따라서 ROI (Return on your investment)가 제기되었습니다. 당신이 특정 전화 였다면, 당신은 큰 에너지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과도한 승리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입니다!: 산업은 마케팅과 차입의 조직입니다. 모기지와 금리 및 모기지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최근에 나와 있습니다. 거래를 교환하고 단위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1975년 미국의 다양한 제품들이 평균 주택 가격이 33,300달러였는가?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정규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산을하면 200,000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당신은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가 될 것입니다, 누구나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커뮤니티보다 더 나아갑니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연평균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 3 % 성장하면 10 년 동안 집의 가치는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대부 회사에 80,000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투자와 관련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현실적으로 당신은 진정한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이 차이는 쉽게 상쇄 될 수 있습니다. is a excellent get rich quick scheme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원칙을 배우고 실제로 판매를 위해 백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위치를 모두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는 사람들은 자신의 측면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다른 n 비교 그들은 내가 그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장점을 가지고 부동산 투자를 자주 선전 사실에 비해, 많은 우리는 당신이 부동산을 소유하고있는 경우에 쉽게 느꼈다 그 유형 부동산이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하고, 유지 보수 및 임차인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거의 모든 곳에서 실제 임대료는 유동적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비용없이 빨리 판매하기 쉽습니다) 그것의 단점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부동산과 함께 Macophile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재산 안에는 자부심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것은 매수 보유 사고방식이다.

당신이 재산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세 번째 방법은, ancillerary 부동산으로 해결됩니다 특정 지역에서, 이것은 때로는 거대한 수익원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자동 판매기 또는 세탁 시설에 대한 것들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남성과 여성은 무언가 안에있을 때를 생각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상황을 위해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평균적이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연구를 적용하라. 밖에 나가서 당신의 모든 첫 거래 행위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진실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당신은 투자자의 임무를 수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