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메가-3 지방산이다. 나는 네가 전에 이 이야기를 들어봤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건강 - 기억력

내가 좋아하는 첫 번째 것들은 오메가 -3 지방산입니다, 질문 전에이 이야기를 들었을 것입니다. 오메가 -3 필수 요소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 번 다시들을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두뇌와 기억에만 우호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먹는 것에 나쁜 지방을 줄이고 좋은 지방을 추가하십시오 – 의학 다이어트는 기억 상실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에 의해 검토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이런 종류의 기름과 견과류를 포함한 좋은 지방으로 가득합니다. 좋은 지방은 반드시 뇌뿐만 아니라 심장 건강에도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호두는 식물성 오메가 -3의 특정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트 팁 – 아침이나 애프터눈 머핀이나 케이크를 줄이고 호두와 함께 교체하십시오. 20개의 호두 반쪽은 정말 좋은 음식이다.

오늘날의 가젯 구동 및 기술 사회에서 우리는 종종 이전의 구식 정신 능력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기술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뇌에 대한 자극이 적어 용량이 감소하고 기억력이 저하됩니다. 뇌와 기억력에 대한 강제력이 적을수록 제품이 필요합니다.

이런 종류의 침대는 또한 위를 낮추고 탈장과 관련 소화불량을 줄임으로써 중력이 신체를 돕도록 한다.

이것은 또한 위산이 역류와 속쓰림을 완화시키는 내리막길을 달리게 한다.

조절 가능한 침대 메모리 폼을 사용하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다리를 심장 위로 들어올릴 수 있다.

이것은 중력이 혈액순환을 돕는다. 정맥류, 다리와 근육통에 확실히 권장된다.

단백질을 먹는 것도 정말 중요하므로 적어도 7 일에 한 번 스테이크를 먹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IHop에 가서 조용히 샐러드와 함께 T-bone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고 차가운 생수 한 컵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만든 음식은 일반적으로 더 좋고 실질적으로 좋습니다.

메모리 폼은 수면 과학 연구의 혁신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면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누워있을 때 온도 변화에 반응합니다. 독특한 곡선과 접촉하는 영역은 부드럽고 안아줍니다. 주변 지역은 견고합니다. 많은 건강 기억 당신이 믿을 수 없을만큼 지원합니다. 조절 가능한 침대에 추가하면 압력없는 수면, 제로 압력 점, 인체 공학적 지원, 피부 온도 감소, 효율적인 혈액 순환 및 깊은 REM 또는 빠른 눈을 갖게됩니다. 이동 스테이

다이어트는 균형 잡힌 체중 감량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해서는 사람이 가까운 장래의 기억력 저하를 일으키는 질병을 예방할 수 최면치료 있습니다 시금치, 사과, 붉은 양파, 포도 등과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은 뇌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음식도 좋은 선택입니다 efas는 뉴런의 기초이며 뉴런은 필수적인 뇌 화학 물질이기 때문에 밤에는 6-8 시간 수면을 취하십시오. 외부의 활동적인 세계와 사람들은 야간에 늦게 잠들고 매일 아침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과 같은 나쁜 수면 습관을 개발합니다. 수면 부족은 당신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잘 발달되어 있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적절한 밤 수면은 머리가 고갈된 후에 배고픈 좋은 휴식을 제공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할 것입니다 최대 용량으로 작동 할 수있는 수단을 갖추고있어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또한 낮잠을 자면 더 좋습니다. 연구자들은 낮에 고양이 낮잠을 자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그 날에 배우기 시작하는 것과 관련이 두 배나 많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DHA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호두를 간식으로 먹습니다. 이것은 오메가 -3 지방산 중 하나입니다.이 지방산은 사람들 사이에서인지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태아는 또한 DHA가 충분한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아기가 자신의 특별한 식단이 휴가철 영양소가 부족한 어머니보다 더 똑똑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신생아의 두뇌는 또한 DHA의 존재를 통해 보호된다.

오늘날의 가젯 구동 및 현대 사회에서 우리는 종종 구식의 두뇌 파워를 사용하는 대신 기술로 넘어갑니다. 최종 결과는 뇌에 대한 자극이 적어 용량이 감소하여 메모리 경험이 감소합니다. 예리하고 기억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것이 적을수록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운동을 기반 기간이나 지역을 편리하게 만드는 간단한 문제가 아닙니다. 표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모든 것을 사는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실패를 야기하도록 설계되었다는 사실보다 훨씬 크고 깊습니다.

예를 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