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광고와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하지만 광고와 마케팅은 그다지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확립된 고객을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당신 자신의 사이트로 데려가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한다.

어떤 계열사 마케터들은 당신이 볼 수 있고 은행을 기사화할 수 있고, 다른 계열사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내년 9월에는 직장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개인적으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은 당신이 사고 싶어하고, 즐기기 시작하고, 예전처럼 직장에서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웹사이트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바로 그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고, 모든 것이 성취로부터 도보로 통제된다. 당신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지 선택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상사와 직원들이다.

단계별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해야 한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실제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르칠 것이다. 건강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 보기 당신은 오피사이트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 내부에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판매에 대해 확실히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이다. 그 사람들이 모든 시스템을 유지하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그 이유는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는 사지 않지만 나중에 그들의 돈과 헤어지기 위해 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어느 날로부터 몇 달 동안 행해지면 여전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라.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생산할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심지어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식이요법 보충제를 광고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할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헤스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었다.

이 사업에서 주택 소유자의 일은 Bills와 같은 웹 사업을 광고하는 것이다. 그러면 웹은 그가 시장한 대로 사이트에 가져온 이 증가로 방문객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들을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은 누가 구매할 수 있는지 또는, 어떤 경우든, 당신은 남성과 여성이 적절한 웹 블로그 페이지에 그것을 만들 때 항상 보상받을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새로운 사업을 유치하고 있기 때문에 파인더 수수료 상황이 된다. 고객 자신의 도메인 지정이 필요합니다.관리를 설정해야 합니다. 호스팅 서비스 및 사이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이 시스템은 바로 자신의 주택 부의 시스템이며, 당신은 지칠 줄 모르고 일하는 것을 통제합니다. 당신은 언제 얼마나 오래 당신의 상사와 자신의 사람을 일하게 하는지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의 각각의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좋은 점도 강조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할 경우,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원인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들은 옥상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든 완전한 교육 프로그램을 참여시키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은 광고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운동을 원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업무 라인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선수들과 함께 지식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더 나빠질 필요가 있다.

어느 경우든 웹 사업을 구축하려고 할 때, 당신은 웹 사업을 통해 손해를 본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일정 금액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수십 년 동안 여러 제품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창출된 이익으로 대부분 뒷부분에 위치하거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대량으로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그리고 엄청난 수입

이 시리즈 내의 첫 번째 기사에서, 사실상 모든 제휴 프로세스에서 작동할 수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제출할 수 있는 3가지 주요 이유에 대한 어시스트 처리

제휴 마케팅을 위해, 아마도 훨씬 더 많은 시스템이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사용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극도로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신용카드의 요건을 핵심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공식 웹시의 사람들을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