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것은 전적으로 너만큼이나 많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글쎄, 그것은 당신이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 수행하고 있는지 발견해야합니다. 제휴 항목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도 있습니다.이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조사, 연결 및 제휴 항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성실하고 쉬운 설명을 좋아합니다. 그의 웹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오피스타 것 외에도 수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일부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구입합니다.이 가이드 라인을 얻는 곳에서 변경됩니다.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매월 $ 50 정도의 비용이 드는 웹 사이트 구독에 지출 할 수 있습니다. 그 길을 가면 웹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있는 것을 얻으십시오. 여러 리소스를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호스팅도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하나에 등록하면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획득하면됩니다.

높은 수수료 지불 이후로 그러나 당신이 마지막으로 그것에 뛰어들 때 제품은 쓰레기 조각이거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이 업계에서 완전히 도망 가기를 원할 것입니다.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을내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이 판매 당 지불 간단히 말해서, 방문자가 가맹점 링크를 클릭 한 후 구매를 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게되며,이 수수료는 귀하의 저축 계좌, PayPal 계좌에 입금되거나 수표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리드 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자가 가맹점 사이트에 가서 등록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됩니다. 당신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을 때 이 수량에 동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실질적으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게시물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3 가지 중요한 요소를 처리합니다.

당신이 그 서비스에 연결할 수있는 상인 또는 다른 공급자와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 한 후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받습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그렇다면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비용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합니까?

두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커미션을줍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 머무르고 떠납니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요 사용법은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PREsell을 제공하기보다는 Believe for PREsell을 제공하십시오. 즉,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을 가맹점 사이트로 추천해야 합니다

첫째, 당신은 몇 가지 하얀 모자를 사용해야합니다 서: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를 작성, 두 번째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에 사이트를 보내, 게시물을 작성, 뉴스 릴리스를 작성 등등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지만 3-12 개월 만에 판매를하지 않았 음을 알게되면 실망하게됩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실행할 수 있다.

수많은 수익의 흐름들 그리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이 되는 곳이다.

적어도, 당신은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항목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생각하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

당신이 취득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당신은 항상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지속적으로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승인과),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통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