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산업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이 시장 내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이 산업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시장 내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지불이 시작되기 전에 나가는 것이 좋기 때문에 손실을 감수하거나 아주 작은 이익을 얻지 않아도됩니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시장을 높게 사는 것이다. 지금 당장, 집은 돈의 가치가 있는가? 가격은 올해 업계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그가 머리 자르기 당 단지 5 달러를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배를 타고 가서 고객이 그를 사랑했던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더 일찍 싸우기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창에 큰 표시를 넣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특정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가 필요한가? 만약 답이 있고 그렇다면, 그 순서대로, 만약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부동산은 비유동적이다, 일단 구입하면, 당신의 새로운 부동산 안의 보유 시간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경험이 당신의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단기 부채뿐만 아니라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산업 투자를 재정적 고통으로 바꿀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로서 기능해야 합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결함을 피하면서 벤처 캐피탈 회사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요소는 가난한 자산입니다. GOOD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관련 지출이 거의없는 가격으로 신속하고 쉽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닙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합니다. 셋째,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사람들을 인도에 넣는 것에 적용됩니다 젠트 하우스 금융은 원치 않는 비용을 빌려서 투자하는 화려한 용어를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여러 인구통계학적 그룹을 마케팅하고 있다면(수 톤의 사람들이 그들의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고 있다면), 대개 어떤 종류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은 구매 과천 엠타워 자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당신은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있는 방법으로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재산에 투자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간이 올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시작한 곳을 인정하기 위해 회의에 참석하고 그랜드를 통해 2 일 내가 끝난 것은 종이에 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습니다 ( 할인된 모기지)와 18개월 동안 100만 5천 개를 개발하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우울한 이야기

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게 사고 높게 파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은 할인된 가격으로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가 필요한가?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인 경우,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자신의 새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상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주택에 대한 잠재적 인 계획되지 않은 비용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rrrsubstantial amountial derrrof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 할 수 없다는 것이 실제 비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적당한 재정적 나쁜 꿈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의 의도가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자신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약간의 시간을 들여 무료로 얻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모든 것이 일반적인 솜털이거나 더 나쁜 말도 안되는 말입니다.

그것은 즉시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하지만 우리 둘 다 당신이 당신의 성공을 창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선택, 개선, 관리에 능숙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