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키 비즈니스 인 몇 가지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이것은 단순히 일부 목록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프로그램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하여 임무를 해결하는 동안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어디로 가는 거야? 음,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할 때 사랑은 중요하다. 당신이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들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깨닫는 시간에 대해 모두가 문제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교육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에 대해 계몽되어야합니다 당신은이 물에있는 나쁜 사람들을 기술하는 주요 목표로 견딜 필요가있다 당신은 많은 것을 안내 할 것입니다 자동차 주의 법과 전략 경험에 연결된 것에 속한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를 믿는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의이 시장에서 당신은 이러한 많은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동물은 교육을 통해 자신을 보호합니다.

이해 이것은 당신의 시장 북극을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단지 당신과 함께 대처해야 하는지를 이해합니다.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역동적 인 또 다른 방법으로 도매 업체 / 소매 업체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심층 할인을 통해 주택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검색하는 이메일 상자에 대한 거래 권리를 전송합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이 허용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주택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해당 부동산에 대한 과세가 중단됩니다. 또한 온라인 카지노의 유지 보수가 부동산 수입 수를 초과하는 경우 개인은 그 해의 세금 납부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결국, 귀하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궁극적 인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실제로 잘 수행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이며 그 자체입니다. 부동산 자산을 유지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매월 좋은 현금을 보유하고있는 단계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개인적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하는 일에 익숙해 질 수있는 일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우리 자신 그것은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아무도 당신의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이메일을 보내라. 만약 정말로 소매를 원한다면, 회사에 전화하지 마라.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하나에 몇 가지 속성을 저장 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 하 고 다음 당신의 방법을 작업 속도가 느린 작업을 제대로 유지 하 고 당신이 무엇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고,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있는 기초가 항상 있습니다.

나는 특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넘겨줄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집이 필요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의 시간을 낭비하고 내 부동산 투자가 시간당 지 전국분양정보 불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다른 전화들이 필요했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같은 이웃에있는 두 투자자의 경쟁이 자주 생각하는 것, 투자자 #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이 모든 투자자에게 가져 오기 때문입니다. 이제 투자자 # 3이 와서 2 명의 다른 사람들이 경쟁으로 인해 이익을 얻습니다. 현실은 투자자 # 2와 # 3이 단순히 보는 것이 아니라 거래를 제공한다면 투자자 # 1도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모든 거래보다 높은 거래 밀도는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현실은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분석가에게 단계가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위한 올바른 기술을 찾을 것입니다 많은 훌륭한 투자 가능성은 당신의 이웃 내에 존재하며, 종종 모든 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 쥐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