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해 사람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운영을 홍보하는 사람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마케팅, 사람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작업을 홍보하는 사람 방문자가 웹 사이트 (또는 귀하의 광고를 통해)에 귀하의 제휴 링크에 대해 클릭하고 홍보하기 위해 판매자로부터 인수 할 때, 당신은 지불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와 제품의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하루에 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까?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유형, 제품의 가격표, 제품의 제품 판매 페이지, 마케팅 과정에 따라 결정된다고 말하면서 다른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300 달러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다른 사람들은 19 달러의 전자 책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같이 홍보하려고합니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말 그대로 큰 군대 개인이 솔루션을 마케팅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제휴사가 광고 운영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자신의 광고를 경험한 경우 훨씬 더 많이 판매할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보증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이 있습니까? Nope 나는 내가 한 일이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있다.

이 기사를 쓰는 나의 전체 목표는 수입을 얻는 것과 같은 일반 개인을 금지하는이 산업을 괴롭히는 3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하는 것이다.

그러나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일종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관대 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으며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돈을 버는 한 달은 내 웹 전략의 모든 부분이 놀랍지 않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바로 전달되었으므로 cp22a는 작업 한 모든 트래픽이 웹 로그로 이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단지 한 번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나가게됩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인 것 같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의 진실한 기능 : 당신이 마약을 이것의 진짜 사업을 원하는 장기적인 이유로 그것에서하십시오, 또는 당신은 단순히 빨리 재물을 가지고 싶습니까?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성공하기위한 모든 회사의 열쇠는 해결책을 갖는 것입니다.이 시스템 오피가이드 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훌륭하고 충만합니다. 업계에서 입증 된 시스템을 갖추어야합니다. 그러한 종류의 시스템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유익한 사람들을 모델링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십시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아마도 모든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고객에게 다시 마케팅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리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이러한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빨아들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열쇠는 실제로 타겟 고객이 귀하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부합하도록 제휴 광고를 사용자 지정하는 것입니다. 많은 어머니가 귀하의 사이트를 일관되게 방문합니까?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십시오. 그러나 또 다른 것들이 이 인구통계학에 있어서 모든 관심거리가 될 것이다.

상상해보십시오, 잠시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관심이 많았을 수도 있고, 하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러 사이트를 방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단서가 없었습니다. 20 개 이하로 가면 purl 스티치를 수행 할 수 없다는 대체 선택 사실입니다. 개인은 그들이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을 구입합니까?

품질 트래픽 생성 : – 제휴 온라인 상점에 대한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문자 수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초보 제휴사를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몇 가지가 있으며 Facebook 마케팅 기사 광고는 매우 간단합니다. 틈새 시장에 대한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고 해당 키워드에 기사를 쓸 수 있습니다. 그 후, 리 코스 박스에 백 링크가있는 상위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제출하십시오.

모든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구매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프로모션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구독자 목록은 종종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계획 : – 구축에 의해 달성 위대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어떤 문제보다 훨씬 중요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 대한 계획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서 구축하고자하는 트래픽의 양과 당신이 당신의 제휴 기간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