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세부 정보 또는 창조적 인 부동산과 관련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결정된 판매자를 발견하는 옵션 # 1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 투자 세부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재산과 관련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결정된 판매자를 발견하는 옵션 # 1 기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 및 금융 비즈니스입니다. 주택 담보 대출 및 금리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 내야 합니다. 제안을 협상하고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자금 조달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나는 특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넘겨줄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형편없이 보관된 집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를 건 사람들은 그들의 시간을 낭비할 것이고 내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완벽하지 않다.

당신은 내가 금융가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기본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합니다 – 어떻게 주택을 평가하고, 어떻게 자금을 조달하고, 어떻게 부동산 그룹을 모을 수 있습니까?

부동산 투자 분야로 나갈 준비가되었을 때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입니다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뢰할 수있는 에이전트를 찾거나 임대 할 훌륭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을 수있는 대표자를 찾으십시오. 임대에 집중하는 에이전트는 특히 자본이없는 경우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뛰어난 지역을 가진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우수한 사람들과 함께 제안을 시도하십시오.

예 당신은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현금을 필요로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 약어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것은 다른 개인을 나타냅니다 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열정과 계획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고되고 영감을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제공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많이 끊어졌지만 리드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자신의 집이 판매용이 아님을 알리려는 전화의 70 %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상관없이, 이러한 포인터는 당신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의 몇 가지를 제공하는 최고의 수단입니다 교육, 숙련도, 마케팅 및 이상적인 사고 방식을 통합 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돈 순환 거래를받을 수있는 만들기가있다.

집세를 내고 비행하는 것,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유지하라. 그것이 당신의 임대인에 대한 뒷조사를 할 때, 그리고 당신의 실사를 하라.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많이 끊어졌지만 리드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자신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의 70 %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 업계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려면 끊임없이 자신에게 알려야합니다. 거래를 할 때 교육을 통해 문제가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서비스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교육은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이해 부족으로 인해 산업 주택과 같은 어려운 종류의 거래를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에서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교육해야합니다. 책을 확인하십시오. 워크샵에 참석하고하지 마십시오. 질문하기를 꺼리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좋은 친구 또는 이상적인 지침으로 안내 할 사람과 조정해보십시오. 수동적 인 금융가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쓸 준비가되었을 때해야 할 일을 알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구조, 주택 단지 및 쇼핑몰과 같은 비즈니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금전 감독자가 귀하를 위해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약 10 달러의 수수료로 몇 초 만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거나 빌려야 할 필요가 없 https://parcelout.kr/ 으며 당신은 몇 백 달러만큼 적게 투자할 수도 있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투자할 수도 있다.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쉬운 나는 단순히 편지 끝에 다음을 포함 시켰습니다 (서명 및 PS 이전) : 응답하지 않으면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합니다.

행동 # 7 –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항상 교육을 구입하고 더 많은 것을 현실로 만들 수있는 새로운 전략, 방법 및 포인터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