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총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술 - 블로그

오늘날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총체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 인 Plus입니다.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를 사용하면 WordPress를 짧은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웹 사이트

Mullenweg는 이것이 스타일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논의했습니다. 플러그인 구동이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테마는 실제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모노톤 테마와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변경하여 업그레이드하는 사진에 대한 배경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자마자 Admin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모든 방법을 설정하십시오. 마찬가지로 Admin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새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마찬가지로 HTML 경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WordPress는 사이트에 블로그 사이트를 추가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WordPress는 자신의 웹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팅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보존하고 시작하려는 생각 총판 은 많은 서비스 소유자에게 요구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는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혼란스러운 블로깅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WordPress를 쉽게 사용할 수있을 때!

몇 달 전에 나는 블로깅이라는 것을 선택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제안한 것에 대한 개념이 없었지만 모든 사람들은 웹에서 다음으로 중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지 않는 한 당신이 하 고 있는 것을 이해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 상단에 있는 ONE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냥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BackPress는 WP 및 Style Press의 기본 프레임 워크,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시스템으로 설계자가 워드 프레스 기반을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레이아웃)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당신은 워드 프레스를 사용할 때 테마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완전히 무료 테마를 발견합니다 또한 만들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이미지 갤러리처럼 나타납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져있는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구조가 명시된 곳에서이 상자를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진보되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 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간단하기 때문이다.

Blogger로 출판하는 것은 엉덩이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전체 사이트를 수정하는 경우 워드 프레스, 출판은 훨씬 빠르다, 비록 당신이 모든 종류의 종과 휘파람으로 시스템을로드하는 경우 그것은 단지 좌절 될 수 있습니다.

iPhone의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핸드셋을 비롯한 다른 플랫폼 용 새 앱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찾아보면 # 1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 Naturally Adobe는 이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사이트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까?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마 수백만!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있는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당신은 거의 끝났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WP-HTML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방금 클릭한 CONNTENT Folder Plugins 폴더로 들어가서 클릭하세요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알려드린 2개의 파일을 복사하는 곳입니다 진행하고 저장한 폴더를 열어서 PLUGINS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하세요 이 폴더로 드래그 앤 드롭할 때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Google이 블로그 작성자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