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떤 가격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합리적인가? 경제적인가? 합리적인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는 지출할 현금의 양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떤 가격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합리적인가? 경제적인가? 합리적인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는 지출할 현금의 양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적절한 비율을 갖는 것은 당신의 토론을 단축시킨다.

이제 이것은 mlm 산업의 가장 큰 바가지 일 가능성이 높으며 실제로 불행합니다.이 교육의 한 부분이 누락되어 대다수의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업무를 중단하거나 비즈니스를 중단하게됩니다. 그렇다면이 다단계 마케팅 사기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지 그들의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일 뿐이다.

다단계 마케팅 안정화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광고를 개발하고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기본 임무에 투자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개발 리드에 귀하의 포지셔닝을 확보 한 후 다음 조치는 이러한 어려운 판매를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높은 품질로 만들어집니다, 배치로 개발되는 저격수 재료 이러한 배치는 특별하고 품질의이어야하고 표준 MLM-JX1 종류를 활용하는 경우 (분류로 구성) 귀하와 이야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고객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장기적으로 잃을 것입니다!조직을 압박하기 위해 할 수있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는 가장 중대한 실수는 숫자 나 문자와 같은 사람들을 다루는 것이지 개인을 좋아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제품에 믿음이 없습니다 : 이것은 실제로 재미있는 요소입니다. 항목에 대해 의심을 품고 의심을 입증할 이유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케팅 항목을 믿지 않으면 MLM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할 것입니다.이 일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훌륭한 휴가를 시작하면 아이들을 좋은 하루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그것은 그들의 선택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고 있지 않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잃는가? ?

당신의 물건을 제공할 장소는 어디인가요? 그것은 아마도 상점, 포장 마차, 상점, 사무실, 비즈니스 MLM 온라인에 적합한 온라인 웹 사이트, 또는 심지어 당신의 가정에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농촌 위치, 지방 또는 작은 마을뿐만 아니라 가장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 그것을 만드는가 그것은 당신이 존재하는 항목의 기능이나 서비스 또는 성격에 적합합니다

익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그들은 이메일을 보냅니다 : 당신이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도이 유형의 이메일을 고려해보십시오. 그러면 호기심 구성 요소가 떨어지고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LM 마케팅은 개별 회사이며 사람들은 당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개인에 가입하고 당신을 신뢰합니다.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참여하고자 할 때, 당신은 아마도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작업은 사람들이 그것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경우 돈을 벌 수 있도록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이 아이디어는 비즈니스가 그들을 위해 일하는 개인과 함께 작동하고 그들이 만드는 판매에 소득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아래에서 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고용하고 그들은 매우 동일한 일을하고 그들은 사업에 추가로 일부를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중에 들어가기 전에 레벨 마케팅 회사, 당신이 단순히 그것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거에는 성공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디자인이 사기꾼에 의해 사람들의 현금을 빼앗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피라미드 사기에 대해 알게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정교한 비즈니스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된 모델입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마케팅 전략을 가진 진정한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와 달리 피라미드 찢김에는 제품이나 회사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진 것은 무모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제안된 설정뿐입니다. 모든 현금을 얻고 회원을 모집한 후에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사기 전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고객을 얻을 때 그들이 당신에서 구입 무엇이든에서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두 세 고객이 당신에게 상당한 수입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주일에 많은 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이 많은 소비자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최소한의 누군가가 매주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입니다

우선 당신은 그들에게 혜택을 보여주는 시스템을 필요로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판매 funneland입니다. 당신은 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업 라인은 당신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가지 않습니다 : 당신이 행사에 가야하는 이유는 MLM 마케팅 조직에 몸을 던지고 리더가 때때로 태어났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MLM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들어가기 전에 숙제를하십시오!단순히 바보로부터 수익을 곱하는 것과 같은 것을 믿어서 사업에 뛰어들지 마라. 공식적으로, MLM 마케팅은 더 많은 돈을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