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직업이 당신의 상황을 지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금융 - 고용,채용

당신은 당신의 직업이 당신의 상황을 지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티에서 누군가를 만난 적이 있으며, 첫 번째 질문은 무엇이며 지금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일을 수행하는 것과 함께 정의되는 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의 일은 근본적으로 우리가 살아있는 돈을 창출하는 수단입니다. 우리는 당신이하는 일이 아니라 우리가 무엇인지 정의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이 돈에 올 때, 고용 계약은 정확히 법원이 당신을하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가능한 한 올 수 있습니다. 고용주가 당신을 도울 자격이있는 것보다 더 많은 직원을 제공하여 고소당하는 것은 극히 드 ⁇ 니다!가장 큰 것은 당신이 감당할 수 없는 돈을 지불하기로 계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책임의이 형태를 처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자신에게 자문해야한다 여부 당신은 개인적인 사업뿐만 아니라 프리랜서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상사가 될 것이고 개인적으로 일할 것이다 여부 당신은 개인적으로 원하는 것을 알아야하거나 어떤 종류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함께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사람이 사랑해야하는 분야, 사람들에게 다른 직업처럼 느껴지지 않는 방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분야를 선택하는 동안 당신은 조심해야합니다 당신은 항상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당신이 적절한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수있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 대해 매우 자신감이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마케팅 작업을 신청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위치에있을 때 이러한 종류의 직업이 매우 유연하다는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의사 고용은 당신이 원하는 설정에서 원하는 시간을 일할 수 있기 때문에 훌륭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작은 클리닉을보고 몇 명의 환자 만 가지고 있다면 달성 할 수있는 요인입니다. 그러나 더 큰 시설에서 일하고 더 넓은 범위의 환자를 섬길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옳은 일입니다. 당신에게 불리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때!

당신은 당신의 직원, 동료 또는 고용주가 좋은 고용 법률 변호사를 말하고 위치를 찾지 않는 이유에 대한 사례가 있다고 알바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를 철저히 확인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판단이나 자녀 양육비 집행에 대해 수집하려고 노력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많은 수수료를 부과하고 심지어 자녀를 지원하는 등에 속한 비율을 차지합니다. 이들 회사 중 일부는 채무자와 합의를 협상 할 수있는 구속력있는 계약에 서명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선의 이익을 경험하지 못하고 당신에게 인도 할 것입니다. 백 자녀 강화에서 수천 달러를 잃는 것 고용과 관련된 것은 실제로 당신 자신을 위해 진정으로 원하는 것입니다 기대치를 낮추지 마십시오 자신의 마음과 마음 속 어딘가에 당신이 원하고 항상 원했던 직업이 숨어 있습니다

당신이 경험해야하는 자기 고용의 어떤 분야에서든 숙련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성취 할 수있는 이러한 종류의 책임을 처리 할 수 있는지 또는 특정 비즈니스가 있는지 또는 프리랜서로 자신의 상사가되어 독특한 일을하고 있는지 자문해야합니다. 자기 고용은 부유 한 계획이 아닙니다. 당신을 위해 올바른 종류의 분야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종류의 일을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함께하고 싶습니다. 사람이 사랑해야할 분야와 관련이 있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렇게하면 다른 직업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기업이하는 일반적인 일은 특히 배경 조사를 수행하기 때문에 이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범죄자를 고용하고 있는지 또는 그러한 신병이 정신적 장애가 있는지 여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그러한 사람에 의해 수행됩니다. 당신은 방향 비용을 지불합니까? 네, 할 수 있어요 어떻게요? 생각해보십시오, 사전 고용 심사는 귀하의 회사의 미화 원천이 아닙니다. 추가 비용입니다. 필요한 직원 수가 있다면, 여전히이 과정을 다시 수행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또한 희생하는 경향이 있다.

어떤 내 고객들은 필사적으로 그들 스스로 고용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항상 당신이 항상 그럴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희생하는 것을 기꺼이 하지는 않는다.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것은 용어입니다.이 단어는 계약이 시작될 때와 계약이 끝나야할 때를 나타냅니다. 대부분의 고용 계약은 종종 3 년에서 몇년 사이에 운영됩니다

어조에 관한 한, 자신감은 매우 중요하다. 문법을 실행하라. 수동적인 노래를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커버레터를 평가하라. 나는 경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