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와 이자부담금이 너무 많은 것에 대해 단기대출센터가 전면 개방하는 것에 대해 보통 합법성 문제가 제기된다.

금융 - 직장인 대출

수수료와 이자 수수료에 대해 전체 개설을 하는 단기 대출 센터에 대해 일반적으로 합법성 문제가 제기되는데, 대부분의 주에서는 고리대금에 관한 법률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과도한 이자 기금을 부과하는 것이다. Usury 법은 주마다 크게 다르며, 결과적으로 많은 급여일 현금 센터는 매우 관대한 프로토콜을 가진 조건에서 은행과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잘못 수표를 작성하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자금 부족으로 인해 반등할 것이다. 당신이 수표를 작성할 때, 당신이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을 약속할 때 그들의 은행은 당신이 당신의 지불을 도입한 사람들에게 상환할 충분한 자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쓴 수표는 반등할 것이다. 이 수수료는 당신에게 2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의 큰 당좌대월 수수료를 남긴다. 은행 계좌에 자동으로 청구될 것이다. 곧 급여가 지급될 때 은행은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통상적으로 선불대출은 당신의 임금일 또는 그 이전에 환불될 것으로 추측된다. 따라서, 최대 선불대출의 길이는 30일 정도 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회사들은 차입된 자금 기간에 대해 융통성이 있고, 또한 다음 급여일 이전에 대출을 연장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선불대출의 연장은 비용으로 온다.

주택이나 자동차와 같은 물건을 사기 위해 구매하는 신용의 양은 큰 것으로 간주된다. 그것은 몇 년이 걸리고 주택금융대출 기간이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대출이 높을수록 상환할 수 없다면 우리는 더 위험에 처한다.

현금 선불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완전히 다른 범주의 부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한 유형의 대출은 단기 자동차 대출로 인식된다.

대출자를 얻기 전에 두어 가지 요건이 있다.

18세 이상, 정상 소득, 그리고 현역 저축 계좌를 가져야 한다.

그것은 너무 간단해서 눈과 관련된 눈 깜짝할 사이에 승인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적격자격을 얻기 위해 드문 자영업자도 자금흐름이 분산되기 때문에 대출위험에 어느 정도 속해 있다.

자영업자는 대부분의 경우 급여일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는 정기 급여를 받 직장인안심금융원 지 못한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전과가 전과에 걸쳐 충분한 이익을 증명할 수 있는 전과가 있다면 대출을 승인할 것이다.

사람들이 신청하는 2시간의 수는 법적 요건의 새로운 결과인 추가 대출에 비해 감소된다. 보통, 특정 금액은 힘들고 일시적인 문제에 대처해야 하는 사람들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다양한 대출을 요청한다.

제때에 대출을 환불하는 사람은 대출 갱신을 위한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을 것이다. 또한, 담보 대출을 미리 지불하는 것은 그들이 완전한 신용 이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게 할 것이다. 대출자가 높은 이자율을 여전히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전에 급여일 대출을 사용했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대출을 빨리 갚는 것은 대출 상품을 갱신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자율을 즉시 낮출 것이다. 당신에게 빠른 대출을 연장하기 위해 주는 많은 온라인 대출자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매우 같지 않다. 당신이 고려하는 대출자들을 연구하고 BBBB와 같은 독립 기관에서 좋은 평판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금융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각 대출자가 개인별로 대출한 이자율, 상환 약관 및 수수료를 비교하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이자를 선택하십시오.

대출을 연장해 주겠다고 제안하는 온라인 대출자들이 있지만, 그 대출자들 모두 당신이 고려하는 것과 같은 것을 포함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한 가지 더 BBB와 금융 웹사이트와 같은 독립 기관에서 좋은 평판을 가진 대출자들을 찾는다. 각각의 대출자들이 당신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시키고 가장 잘 충족시키는 대출자를 비교하라.

중요한 정보입니다.이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개인 정보를 제출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안전해야 합니다.이 세 가지 기능 장애를 확인하여 웹 사이트의 보안을 보여줍니다

수년에 걸쳐 신용 점수의 급여일 대출은 매우 표준적인 일일 면죄부를 받고 있고 인플레이션의 비율은 건강한 정기 저축을 유지하는 것을 다소 어렵게 만들었다. 사실, 정말 쉬운 것은 더 나은 자동차, 집, 그리고 그렇게 호화로운 사치품을 만드는 부채로 가라앉고 있다.

그들은 그러한 행동이 그들의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신용 이력 점수로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고가의 급여일 대출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더하면, 평균 470%의 APR(연간 이자)에 대한 대출 비용 유형을 알고 있는 반면, 이 지불 카드는 60%를 초과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사람이 대출 상품을 받기 전에 단순히 달성해야 하는 몇 가지 요구 사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