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아마 이렇게 생각할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 어떤 것들은 간단하다. 우리는 그것이 운동화 없이 더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아마 생각할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떤 것들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운동화없이 더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는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별개의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대부분의 거래와 관련된 잭입니다. 매일 모든 것을 수행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신제품 및 마케팅 담당자를 조사해야 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특정 온라인 마케팅 세계 누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길 아래로 제휴 마케팅 어떤 제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심지어 웹 연결 당신은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은 당신이 작동하는 것으로 인식되고, 당신은 당신이 찾고있는 성공에 의해 지원됩니다 알고있는 것이 맞습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여러 가지 수익의 흐름을 개발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하게 되고, 이것이 더 매력적이 될 때 입니다.

또는 높은 커미션 지불금으로 인해 완벽한 특정 제품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 이유는 결국 제품이 정크 섹션이기 때문입니다.이 업계 밖에서 뛰기 위해 온라인을 찾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는 돈을 벌지 못하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려운 노력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사용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사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자체 웹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콘텐츠뿐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방문자와 함께 트래픽을 얻고 결코 돌아 오지 않는 모든 작업이 필요한 경우 발생합니까? 낭비되는 시간과 현금 광고 및 SEO 기술 구현 – 트래픽을 충성도가 높은 방문자로 전환하는 훌륭한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다른 특정 사람이 먹을 수있는 팝업을 갖게됩니다. 소송 당사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 프리젠 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현재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결정합니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에 30-45 분을 할애 할 것을 제안합니다. 개인이 비즈니스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성을 발휘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하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생각을 항상 유지하십시오. Facebook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 및 Facebook 연구에 대해 배우지 않 오피 은 경우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확실히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과급하고,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온라인 사이트에 가구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What Come on, man by는 확실히 마케팅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동안 항상 주택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합니다.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트래픽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실제로 활용하려면 좋은 비즈니스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와우 전망,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을 얻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합니다 ( Google 애드 센스로), 그리고 더 많은 것

적어도 매년 고객 및 잠재 고객과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도움과 신체 반응을 볼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포커스 그룹 회원은 내가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경험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알기 : – 돈은 아마도 구매자가 있는 곳입니다. 당신이 이해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대상 고객은 신용 / 직불 카드를 소유한 제휴사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대상 시장의 연령과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어떤 웹 사이트에 대 한 사람들을 얻기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당신이 추세에 대 한 제휴 마케팅 마케팅 제품을 홍보 하는 경우 좋은 아이디어, 하지만, 실제로 때문에 장기적인 온라인 소득, 당신의 모든 시작 관련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생성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난이도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스스로 쉽게 만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이유로, 조금 덜 추적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