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합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시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언제 집에있을 준비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정보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는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드물게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비인간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계약자보다 귀찮은 판매 도구와 더 많이 우연히 만난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평가 절하합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를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 백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전 세계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 주변에 수백만 개의 회사가 있습니다. 모두 부정확 할 수 있습니까? sns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행동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우리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일자리를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됩니다.

당신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게시를위한 일정을 따르는 경우 청중이 끌어 당길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이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도록 환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초대할 연락처를 탐색하십시오.이렇게하면 첫 달 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이 생깁니다.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이야기하는 경우 친구와 팔로우를 추가하면 더 이상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귀하의 비즈니스와 함께 귀하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귀하의 사이트로 안내 소셜 네트워크는 웹 사이트가 제공 할 수있는 것과 비교하여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에서 귀하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 할 수는 없지만이 작업을 수행하면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활용에 의한 것

확장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면에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문제를 처리해야합니 오피가이드 다.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내고 그 후에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칠 것입니다.

Brand Yourself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 이름의 10 배 중 9 배는 You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신이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고양이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와 당신의 이름을 원합니다. 그래서 자신이되고, 자신의 멋진 사진을 게시하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자신의 바이오를 제출하십시오. 당신 분야의 전문가로서

이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게되었으므로 이제는 궁금해하고 탐색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의미없는 채팅이 줄어 듭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가까운 행동 중 하나입니다.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진정으로 좋은 사람이 되고 개인을 공격하거나 성가시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영향을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으로 끝날 것입니다. 결국이 사이트에서하는 모든 일에 호소하는 sns 마케팅을 끝내고 당신이 fend offanybody를 확실히하십시오.

당신은 특정한 물건에 대한 인식을 가져오려고 하는가? 아마도 즐거움을 만들어 낼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고 하는가?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지도 모른다.

여기서 A